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양파 (이은진) 고백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고백\3854\319738\0\0\CA41DYZ4uZk\https://blog.kakaocdn.net/dn/bsOPxM/btroT5cdK12/CHjSNZtfB23ZzTxQlbatr1/img.jpg\

고백 정보

 

작사 윤사라 작곡 심상원 편곡 심상원

 

 

Youtube Official

 

고백 가사

 

내가 가는 길은
언제나 어둡게만 보였었지
가끔 건네주던
따뜻한 손길조차 외면했지
작은 의심속에 흩어진 용기
날 여기 묶어두고
잦은 배신속에 흔들린 믿음
차라리 혼자였던
이렇게 부족한
날 힘껏 안아준 너
이런 얘길 어떻게 해야 할까
거친 세상속에 누군가와
나의 꿈들을 나눌 수가 있다면
오직 너라는 걸
너는 내게로 와
세상을 다시 알게 해주었지
같은 시간들이 소중해지고
내일을 생각하고
내 숨결조차 아름다운건
사랑일 뿐이라고
이렇게 부족한
날 힘껏 안아준 너
이런 얘길 어떻게 해야 할까
거친 세상속에 누군가와
나의 꿈들을 나눌 수가 있다면
오직 너라는 걸
내게 준 이 모든 행복이
난 믿어지지가 않아
널 만난 이후로
내 작은 가슴속엔
두려움 뿐이지만
끝없는 바다처럼
크게 안아준 너
평화롭게 잠재운 나의 가슴
누군갈 위해서
욕심없이 나의 이름을
잊을 수가 있다면
이젠 고백할께
오직 너라는 걸

Perfume
양파 (이은진)
2001.03.30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