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양파 (이은진) Day Dreamer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Day Dreamer\3854\319738\3\0\mGIEFrcUotc\https://blog.kakaocdn.net/dn/dZ51TM/btroSVnEf6q/2usdVg4it7C9UmFdB9VLyk/img.jpg\

Day Dreamer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Day Dreamer 가사

 

그대는 아는가요
내 꿈에 나와요
I'm dreaming all day long
그대는 느끼나요
그대 없는 이 밤을
홀로 새며 그댈 꿈꾸는 나
I'm dreaming of you tonight
춤추는 그대는 정말
어제도 멋져 보였어
뭐가 이상한 걸까
또 내가 누구였을까
확실한 건 꿈엔 내가 없다는 것
오늘도 만난 그댄 이상해 보여
처음부터 당신은
없었던 건지도 몰라
내가 날 잃은 건지
그댈 지운 건지
이젠 아무것도 믿을 수 없어
나의 꿈속에선
모두 그대로인 걸
꿈을 깨면 그대 먼 곳으로
달아날 것 같아
I can't live without you
나의 그대 언제나
내 꿈속에 나와
잠자는 나를 깨워요
그대 없는 이 세상이
너무 두려워 깨지 못하는 날
자욱한 담배 연기
꺼지는 거품사이로
난 아직 방황하는 걸
슬픔에 눈물 짓는
기쁨에 노래하는
나의 밤은 그댈 위해 존재해
나의 꿈속에선
모두 그대로인 걸
꿈을 깨면 그대 먼 곳으로
달아날 것 같아
I can't live without you
나의 그대 언제나
내 꿈속에 나와
잠자는 나를 깨워요
그대 없는 이 세상이
너무 두려워 깨지 못하는 날
If I had your love
날이 밝아 올때면
더 이상 그댈 볼 수 없어
If I had your love
나는 두렵지 않아
내일도 그댈 찾아
I can't live without you
나의 그대 언제나
내 꿈속에 나와
잠자는 나를 깨워요
그대 없는 이 세상이
너무 두려워 깨지 못하는 날
그대는 아는가요
내 꿈에 나와요

그대는 느끼나요
그대 없는 이 밤을 홀로 새며
그대는 느끼나요

Perfume
양파 (이은진)
2001.03.30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