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양파 (이은진) 피안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피안화\3854\319738\9\0\ly0w_8EBhmU\https://blog.kakaocdn.net/dn/rP6lb/btroT5DiIrV/ZsvhPrBwtAE97z3wp1hStk/img.jpg\

피안화 정보

 

작사 양파 작곡 이승환 편곡 이승환

 

 

Youtube Official

 

피안화 가사

 

그대 오나요 내게 다시 오나요
오는 길목에 피는 꽃 되어
나 마중 할께요
그대 안 와도 나 살 수 있겠죠
늘 그대 향해
피고지는 꽃 되어
살아갈테죠
힘겨웠나요 나의 모진 말들이
그대보다 내가
소중한 줄 알았던
어린 아이였었죠
미안해 말아요
그대 먼저 떠난 건
아직 후회한다면
my love 내게로 와요
그대 우나요
매일 울고 있나요
눈과 비속에
나는 달과 별 아래
울고 있어요 그리웠어요
그대 눈속에 내가
내 눈물에 가려
그대 슬픔 모르던
어린 아이였었죠
아프지 말아요 이제
흘린 눈물은
내가 닦아줄테니
cuz's your my love
내게로 와요
그대 이제 오나요
내리는 꽃길 위로
망설이지 말아요
내게 비워 둔 자리
고이 지켜둘께요
my love 내게로 와요
Perfume
양파 (이은진)
2001.03.30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