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양파 (이은진) 그대 없는 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그대 없는 나\3854\33129\0\0\oK0Tuxi_86w\https://blog.kakaocdn.net/dn/vaZES/btroRZYnt2s/CAuGhkiGlNwODxrB0aGCQK/img.jpg\

그대 없는 나 정보

 

작사 조규만 작곡 조규만 편곡 조규만

 

 

Youtube Official

 

그대 없는 나 가사

 

미안하다 말하면 다 되나요
그렇게 쉽사리 모든게 끝인 건가요
사랑한다 말하던 그대 입술
그렇게 쉽사리 이별을 얘기하나요
내게 장난친거죠 나를 떠난단 그 말
아니라고 말해요
내가 그댈 아프게 했었나요
아님 그냥 내가 싫증이 났나요
난 아직 낯설기만 해
아침에 눈뜰 때 혼자인 내 모습
그대 없는 나
돌이킬 수 없다면 괜찮아요
그대는 언제나 내 안에 살아있으니
영원한 건 없다던 그대 생각
틀릴 수 있단 걸 알게 해 줄께요
사랑하면 할수록 짐이 된다는 그 말
나 이해할 수 없어요
내가 그댈 아프게 했었나요
아님 그냥 내가 싫증이 났나요
난 아직 낯설기만해 아침에 눈뜰 때
혼자인 내 모습 지금 나
혀끝에서 맴돌던 그 말
그대를 사랑한다고
그댄 나의 전부라는 걸
이젠 정말 잘할 수 있을 거라
말을 해도 너무나 늦은 거겠죠
날 봐요 단 한번이죠 살아가는 동안
진정한 사랑은 그대인거죠
영원을 믿어요 단 한번이죠

Yangpa Best
양파 (이은진)
2003.11.13

앨범설명

총 5장의 앨범을 발표한 양파의 첫 베스트 앨범. 그의 데뷔곡 '애송이의 사랑'부터 4집까지 주요곡들로 구성. 그 외 '어쩔 수 없는'과 '나 가거든'을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