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인소윤 (In Soyoon) 난 (Acoustic Ver.)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난 (Acoustic Ver.)\40718\375858\4\1\MOLeTyVtWno\https://blog.kakaocdn.net/dn/z7eyb/btroQFTU0vF/HN9itFGSIOZnLvwSdWQySk/img.jpg\

난 (Acoustic Ver.) 정보

 

작사 미호 작곡 미호 편곡 미호

 

 

Youtube Official

 

난 (Acoustic Ver.) 가사

 

아무렇지 않은 듯
세월은 변해갔고
영원할 것만 같던
너는 곁에 없고
나자신을 버렸던
지우고 싶던 날들
되돌리려 애써보고 써봐도
변하지가 않는 걸
세상이 날 지켜봐도
미치게했던 날들
아프게했던 날들
고스란히 남아서
지친 나를 바라봐도
웃고있는 내 모습
사라지고 있음을
나 느끼며 살아있네
나는 나는 나는
바보처럼 믿었던
사랑했던 사람들
나를 지워버린듯
다들 살아 가고
비워버린 내 맘에
사랑을 채워봐도
아플대로 아파있어
이제는 사랑하지가 않아
세상이 날 지켜봐도
미치게 했던 날들
아프게했던 날들
고스란히 남아서
지친 나를 바라봐도
웃고있는 내 모습
사라지고 있음을
나 느끼며 살아있네
나는 나는 나는

비밀
인소윤 (In Soyoon)
2008.04.17

앨범설명

대한민국에서 최초 시도된 여자 프로듀서'미호'의 앨범 [비밀]이 시작되었다!

[비밀]은 1년여에 걸쳐 제작된 최초 여성 프로듀서의 앨범으로, 양파가 참여하여 큰 화제를 모았다. 애절한 보이스의 '양파'와 [비밀]의 프로듀서인 '미호'가 직접 부른 여성 듀엣곡, 실력파 뮤지션 '유영석'과 근래 주목 받고 있는 '스타 러브 피쉬'의 남성 듀엣곡도 포함되어있다. 그 외에도실력파 아티스트들이 피쳐링에 참여하였다.
[비밀]은 대중 음악의 결정체 모든 곡의 타이틀화 라는 컨셉으로 제작된 앨범이다. 타이틀곡인 ‘비밀은 어디에 있나요’는 반복되는 일상 속에 사랑은 언제나 존재하고 그러기에 이별도 존재하며 비밀은 어디에나 있을 수밖에 없다는 지극히 평범하면서도 공감가는 이야기를, 미호의 섬세한 멜로디와 스타러브피쉬의 김도연의 가사로 완성한 곡이다. 양파의 색깔있는 보이스와 미호의 깔끔한 보이스가 함께한 ‘비밀은 어디에 있나요’는 보기 드문 여성작곡가와 여자가수의 듀엣곡이다.
서브 타이틀곡 ‘난’은 미호의 곡과 가사가 그 어느 때 보다 두드러진 요즘 보기 드문 감성적인 곡이다. 스타러브피쉬의 다정한 보이스와 푸른하늘 유영석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더해져, 한껏 인생의 쓸쓸함의 분위기를 내는 미디움 템포의 모던락스타일 곡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