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폴킴 커피 한 잔 할래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커피 한 잔 할래요\752425\2227639\0\1\l7PgoVBZpc8\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5AD544603310B50A\

커피 한 잔 할래요 정보

 

작사 김태형 작곡 김태형 편곡

 

 

Youtube Official

 

커피 한 잔 할래요 가사

 

Breeze
가벼운 바람이 깨우는 Oh breeze
너의 생각으로 시작하는
My everyday
Breath
뭔가 좋은일이 생길것같은
절로 콧노래가 흘러나오는
그런 상상을 하게해
단둘이서 영활보자할까
시시하진 않을까
어떤 얘기로 널 웃게 할까
용기가 없는 나
커피 한 잔 할래요
커피 한 잔 할래요
두 입술 꼭 깨물고 용기 낸 그 말
커피 한잔에 빌린 그대를 향한
나의 맘
보고싶었단 말 하고싶었죠
그대도 같나요
그대 나와 같나요
그대도 조금은 내 생각했나요
오늘은 내가 그댈 더 많이
웃게할게요
이대로 시간이 멈추길
Freeze
그저 흘러가는 시간들 Oh freeze
처음과는 많이 다른 요즘 너와 나
처음 느꼈던 가슴 속 떨림
넌 기억할런지
처음 만났던 그 곳에 가자
추억이 가득한
커피 한 잔 할래요
커피 한 잔 할래요
두 입술 꼭 깨물고 용기낸 그 말
커피 한잔에 빌린 그대를 향한
나의 맘
보고싶었단 말 하고싶었죠
그대도 같나요
그대 나와 같나요
가끔 그 날의 우릴 생각하나요
내가 더 많이 웃게 해 주겠다는
그 약속
아직 나 잊지 않았어요
커피 한 잔 할래요
두 입술 꼭 깨물고 용기 낸 그 말
커피 한잔에 빌린 그대를 향한
나의 맘
보고싶었단 말 하고싶었죠
그대도 같나요
그대 나와 같나요
그대도 조금은 내 생각했나요
오늘은 내가 그댈 더 많이
웃게 할게요
커피 한 잔 할래요
커피 한 잔 할래요
폴킴
2014.01.21

앨범설명

'Paul Kim', "커피 한 잔 할래요?"
 
흔한 말이지만 관계를 시작하기에 더없이 좋은 말. 직접적이지만 그래서 더 솔직하게 다가설 수 있는 말. Paul Kim의 첫걸음과 함께 당신께 전하는 말입니다. 'Paul Kim'의 삶의 이야기는 파울로 코엘료의 '연금술사'와 닮아있다. 평범한 학생이 삶의 목적에 대한 고찰과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기존의 삶을 중지하고 한국에 와서 음악을 시작하게 되었다. 홍대 인디씬에서 작은 공연을 시작으로 음악적 역량을 넓혀갔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아티스트를 만나면서 자신만의 음악을 만들 때 즈음 '2LSON'과의 만남으로 'Paul Kim'은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된다. 2LSON Music Company의 "썸남썸녀"를 시작으로 미니앨범 [SLOW JAM]에서의 감성적인 보컬로 세상에 'Paul Kim'이란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2013년 12월 2LSON 크리스마스 파티 콘서트에서 자작곡 "커피 한 잔 할래요?"로 큰 반응을 만들면서 첫번째 싱글 [커피 한 잔 할래요]로 음악적 소통을 시작 하게 되었다.
기타와 피아노 그리고 'Paul Kim'의 목소리만으로 채운 "커피 한 잔 할래요"는 추운 겨울 당신에게 따뜻한 봄날의 느낌과 직접 속삭이는 듯한 느낌을 전하고 싶은 마음으로 '2LSON'이 직접 프로듀싱한 곡이다. 따뜻한 노랫말과 수줍지만 힘있는 'Paul Kim'의 보이스는 당신의 손가락에서 부터 귀로, 그리고 입가의 미소로 번져 가게 되길 희망하며...이제 우리 "커피 한 잔 할래요?"
 
[Album Credit]
Composed by 폴킴
Lyrics by 폴킴
Guitars 신재혁
Piano by 김제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