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SS501 넌 나의 천국 (MBC '우리 결혼했어요' 삽입곡)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넌 나의 천국 (MBC '우리 결혼했어요' 삽입곡)\170541\387115\0\1\FtnqY06mlCM\https://blog.kakaocdn.net/dn/nrggW/btroZFrt8s1/ZlOnNPn36gBBaN7uEWbROk/img.jpg\

넌 나의 천국 (MBC '우리 결혼했어요' 삽입곡) 정보

 

작사 박재경, 송수윤 작곡 한재호, 김승수 편곡 한재호, 김승수

 

 

Youtube Official

 

넌 나의 천국 (MBC '우리 결혼했어요' 삽입곡) 가사

 

say my love when you see my heart

say my love when you see my heart

허락해줘 날 웃음 가득안고 honey
망설이지마 내겐 너 뿐이야 honey
빛나는 저 별처럼 달콤한 키스처럼
소중한 나의사랑
oh baby 지켜 가려해
한 품에 널 안을 수 있어
난 설레임 두 배 세 배 가슴이 뛰잖아
아무도 못말려 널 향한 내 맘은
나도 잘 몰라도
내 마지막 도착은 네 품인 걸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love to day 사랑해 사랑해 너만
love to night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love for u only one for me
oh my love for u
사랑은 미칠듯 어지러운 기쁨
한아름 향기로 채워준 사람
그런 너를 사랑해 너를 기다려왔어
이제는 더이상 참을 수가 없는 내 마음
넌 내게 행복을 가져다준 나의 천국
love you so 내 맘 속 너 뿐야
ma boo oh my sweet her
1 2 3 to da 4 & going
이제 네게 내 사랑을 전해
1 2 3 to da 4 & going
이제 네게 내 사랑을 말해
잡아줄래 날 오직 너의 곁에 honey
버려두지마 나를 꽉 안아줘 honey
이제는 다 말할께
이제는 널 가질께
지금껏 간직해둔
내 맘을 모두 가져가
사랑은 미칠듯 어지러운 기쁨
한아름 향기로 채워준 사람
그런 너를 사랑해 너를 기다려왔어
이제는 더이상 참을 수가 없는 내 마음
사랑은 새벽녘 이슬같은 행복
나에게 행복을 안겨준 사람
그런 너를 사랑해 내겐 너 하나 뿐야
가져가 더이상
참을 수가 없는 내 마음
사랑해 사랑해 love to day
사랑해 사랑해 love to night
사랑해 사랑해 love for u
only one for me
oh my love for you
사랑해 사랑해 love to day
사랑해 사랑해 love to night
사랑해 사랑해 love for u
너만을 사랑할꺼야

넌 나의 천국
SS501
2008.06.27

앨범설명

SS501이 부르는 파스텔톤 LOVE MELODY! 디지털 싱글 1st [넌나의천국]

한국에서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SS501이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이번 디지털 싱글 ‘넌나의천국’(작사:송수윤 작곡: 한재호 / 김승수 )은 서정성 있고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재즈와 팝, 포크, 레게의 흥겨운 리듬이 융화된 자유로운 음악스타일의 곡으로 밝고 흥겨운 곡의 진행, 어쿠스틱 기타가 전면에 배치된 순수한 사운드, 특유의 랩핑과 탄탄하게 짜인 곡의 구성이 인상적이며 신선한 청량제 같은 후렴구는 귓가를 맴도는 중독성을 가지고 있다. 특히나 상콤한 노랫말이 커플들의 충만한 러브모드를 대변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