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클릭비 (Click-B) Dreamming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Dreamming\100070\5167\2\0\mmzdPNC7Jw4\https://blog.kakaocdn.net/dn/dKsXih/btrpcQeLfMv/qoHBM73U8nQJgGh5K71G8k/img.jpg\

Dreamming 정보

 

작사 유유진 작곡 주태영 편곡 주태영

 

 

Youtube Official

 

Dreamming 가사

 

날봐 너만 보고 있었어
네가 나를 모를 때부터
내 맘을 너는 가져간 거야
이런 기분은 처음이었어
자신있는 니 표정
내 하루 하루는 너로 가득했어
네 맘을 열어
이대로 날 받아줄 수 있니
지켜봐 줘 네게 줄 내 사랑을
지금의 넌 그대로 내곁에
있으면 돼
네가 기댈 한 사람이 바로 내가
될 수 있게
너만을 기다렸어 난
변함없을 거야
누구보다 소중하게 너를 지켜줄
내가 될테니까
나 약속할게 언제나 네편이
되어줄게
날 믿어줘 널 위한 내 사랑을
지금의 넌 그대로 내곁에
있으면 돼
네가 기댈 한 사람이 바로
내가 될 수 있게
너만을 기다렸어 난 변함
없을 거야
누구보다 소중하게 너를
지켜줄 나잖아
기다릴 필요없어 네곁에
내가 있어
언제라도 네 곁에서 너의
바램을 채울게
네게만 주고 싶어 아껴온
내 사랑을
세상 가장 소중하게
너를 지켜줄 내가 될테니까
Click-B 1st
클릭비 (Click-B)
1999.08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