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클릭비 (Click-B) Promis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Promise\100070\5167\6\1\ZQ3W3np4pdc\https://blog.kakaocdn.net/dn/LxXS0/btro13fDAdw/lKKG1eUnVJKIxwu6f0zA1k/img.jpg\

Promise 정보

 

작사 김영아 작곡 마경식 편곡 이종필

 

 

Youtube Official

 

Promise 가사

 

누구보다 나 사랑했던
너를 보내야 했지
네가 택한 사랑이기에
후회는 없어
혼자 남은
나의 슬픔이 부담스럽지 않게
어디선가 행복 할
널 위해 웃어야 했어
믿을 수 없어
내겐 눈물 같은 너를 데려간
그가 널 버렸단
얘기를 듣게 됐어
이제 난 너를 되찾겠어 너에게
지금 달려갈거야
내 손을 잡아
내 사랑 잡아
다신 널 보내지 않아
영원히 너를 지키겠어 다시는
너를 울리지 않아
이 세상 모두 끝날
때까지 이제는
나의 사랑 곁에서 함께해 예
너 없이도 난 지켜왔어
내 사랑은 변한게 없어
다시 너를 되찾고 싶어
내 사랑 기다려
걱정하지마 작은
미안함도 갖지 말아줘
너를 지키는 건
어차피 내 몫인걸
영원히 너를 지키겠어 다시는
너를 울리지 않아
이 세상 모두
끝날 때까지 이제는
나의 사랑 곁에서
처음부터 나의 사랑 앞에
선택은 너 하나였어
그대로 내게 돌아오면 돼 오예
이제 난 너를 되찾겠어 너에게
지금 달려갈거야
내 손을 잡아 내 사랑 잡아
다신 널 보내지 않아
영원히 너를 지키겠어
다시는 너를 울리지 않아
이 세상 모두 끝날 때까지
이제는 나의 사랑 곁에서
함께해 예
Click-B 1st
클릭비 (Click-B)
1999.08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