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클릭비 (Click-B) Exit (For Your Way)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Exit (For Your Way)\100070\5164\1\0\4sLO6_wdhIc\https://blog.kakaocdn.net/dn/bltaHf/btro6bqGUTz/1x9askACUUvvr3oJdMpA9K/img.jpg\

Exit (For Your Way) 정보

 

작사 조은희 작곡 김문경 편곡 김문경

 

 

Youtube Official

 

Exit (For Your Way) 가사

 

왜 아무말도 하지 않는거니
다시는 볼수 없는데
뭐라고 말해봐
날 위해 제발 서툰 니 변명도
그대로 믿을께
니 맘을 가득 채울 단 한사람
왜 내가 되면 안되니
거짓말이라도 말해줘
제발 정말 날 사랑해
떠나는 것처럼
나 영원히
쓰라림에 찢겨도 널 보내주겠어
그게 널 위한 나의 마지막
길이 된다면
널 이젠 찾지 않겠어
널 잊어주겠어
너의 행복을 위해 남자답게
돌아서줄게
괜찮아 나는 너만 행복하면
아픔도 견딜수 있어
그의 빈자리를
대신한 날들
잠시 널 가진것 만으로 충분해
나 영원히
쓰라림에 찢겨도 널 보내 주겠어
그게 널 위한 나의 마지막
길이 된다면
널 이젠 찾지 않겠어
널 잊어주겠어
너의 행복을 위해 남자답게
돌아서 줄게
잊지마 그가 널 버리면 그때엔
또다시 내품에 꼭 돌아와야해
Challenge
클릭비 (Click-B)
2000.06.14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