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클릭비 (Click-B) Love Letter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Love Letter\100070\5164\2\0\2G1N8A5Lfwg\https://blog.kakaocdn.net/dn/cQtVjl/btro32tZFzV/q7shgnjFvBDJdbOuRjCCHk/img.jpg\

Love Letter 정보

 

작사 주태영 작곡 주태영 편곡 주태영

 

 

Youtube Official

 

Love Letter 가사

 

매일 몇 시간만 버려가며
반복했던 그 외출
또 그 자리 그 곳에 또 나가
누군가를 기다리듯
시계만 쳐다본 후
외로움에 지쳐 가는
나의 생활들에
one day 천사보다 아름다운
two day 너무너무 사랑스런
너에게 나의 모든 마음을 담은
편질 보낼 거야
From Click B
I'm fall in love
너의 그 눈빛 속에
너의 그 미소 속에
푹 빠져 버린 날
이젠 말릴 수 없어
나의 사랑을 믿어
네게 눈물은 없어
내 소중한 사랑
언제까지 내 곁에
널 만난 그날 이후로
내겐 아주 커다란
고민이 생겼어
어떻게 널 놀래줄까
기쁘게 해줄까
oh 행복한 고민
나를 어지럽게 해
I'll live in your eyes
I'll live in your heart
내 맘속엔 항상
니가 숨쉬고 있어
나의 사랑을 믿어
네게 눈물은 없어
내 소중한 사랑
언제까지 내 곁에
내일은 어떤 모습
또 어떤 얘기
또 어떤 이벤트로
네게 다가갈까
예전에 못 느꼈던 설레임이
얼마 남지 않은 오늘이
너무 원망스러
맨 처음 니 손잡던 날
내 머리 속에는
또 다른 생각이
어떻게 널 안아볼까
화내진 않을까
oh 떨리는 가슴
하지만 멈출 순 없어
I'll live in your eyes
I'll live in your heart
내 맘속엔 항상
니가 숨쉬고 있어
나의 사랑을 믿어
네게 눈물은 없어
내 소중한 사랑
언제까지 내 곁에
stay with me oh my girl
Don't leave me oh my love
내 맘속엔 항상
니가 숨쉬고 있어
Please take me oh my girl
Don't hate me oh my love
나 지금 달려가
널 꼭 안아줄 거야
지금까지 내게 말해왔던
너에게 보여줬던
그 많은 시간들은
모두 나의 진심이야
나의 부모님이
이 사실을 아신다면
아마도 이것저것
용돈까지 없을 텐데
하지만 나를 믿어
이 넓은 하늘 아래
오직 하나뿐인 나의 연인
너를 얻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게 어딨겠어
내겐 없어 사랑해
please stay with me
Challenge
클릭비 (Click-B)
2000.06.14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