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클릭비 (Click-B) Say M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Say Me\100070\5164\5\0\ooM8G6E0v1A\https://blog.kakaocdn.net/dn/cq0O8L/btrpaJAbj07/u6ixzHQm6Zxp8QJfznl0tK/img.jpg\

Say Me 정보

 

작사 이희승 작곡 안정훈 편곡 안정훈

 

 

Youtube Official

 

Say Me 가사

 

이별은 쉬웠었지만
잊긴 너무 힘들어
나는 너를 포기 못할 것 같아
니가 나 아닌 누구와
웃는다는 건
그런 상상만으로도
미칠 것 같아
지금은 어디 있니
얼만큼 멀리 갔니
정말 내게 돌아오긴 힘드니
내가 너무 심했어
화가 나서 그랬어
그 날 기분엔 널
잊을 것만 같았어
니가 없고 나니
하루가 난 이렇게 긴데
나 어떻게 너없이 견디겠니
너도 날 잊기가
힘들다고 위로하곤 해
늦더라도 다시 내게와 줘
힘들 때 돌아오면돼
나처럼 힘들다면
한순간도 망설여서는 안돼
조금 늦어도 괜찮아
헤매다 와도
너의 뒤엔 항상 내가 있을께
어떻게 이렇게 웃는
너만 기억이 나니
투정많아 다툰적도 많은데
내가 잘못했던
지난일만 기억에 남아
너없이는 견딜수가 없어
이별은 쉬웠었지만
잊긴 너무 힘들어
나는 너를 포기못할 것 같아
니가 나 아닌 누구와
웃는다는 건
그런 상상만으로도
미칠 것 같아
Challenge
클릭비 (Click-B)
2000.06.14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