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클릭비 (Click-B) Stocker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Stocker\100070\5164\6\0\QCNLoS8VGzY\https://blog.kakaocdn.net/dn/rXODI/btro7f7s1Qu/jNbaJ84XON9zq5FYOAGoJ0/img.jpg\

Stocker 정보

 

작사 조규만 작곡 조규만 편곡 조규만

 

 

Youtube Official

 

Stocker 가사

 

너무나 차가웠던 너
그렇게 지쳐가던 나
마음속에 퍼진
진한 독을 털어 낼거야
니가 말한 사랑이
이런거였나
나의 눈물의 대가는
이것이었나
또 내가 너를 사랑한다
말했었던가
사랑 따위는 이제는
기억이 안나
차가운 미소로 웃고 있는 널
다시 내 앞에서
울게 할거야 이젠 늦은걸
내가 뭘 할 수 있을까
생각하는 너를
위한 마지막 선물이야 My Girl
미련 따윈 없어
그냥 내버려둬
나를 위한거야
이렇게 쉽게 날
버릴 수 있단 걸
믿을 수가 없어
이제 시작이야
후회할거야 넌
살아있다는 걸
조심해 넌 끝이야
주위를 둘러봐
내가 있을거야
항상 너의 곁엔
전화벨이 울릴때마다
궁금해져 갈거야
그냥 끊는 지금 이나마
견딜 수 있을거야
너무나 차가웠던 너
그렇게 지쳐가던 나
마음속에 퍼진
진한 독을 털어 낼거야
미련따윈 없어
그냥 내버려둬
나를 위한거야
이렇게 쉽게 날
버릴 수 있단 걸
믿을 수가 없어
이제 시작이야
후회할거야 넌
살아있다는 걸
조심해 넌 끝이야
주위를 둘러봐
내가 있을거야
항상 너의 곁엔
조심해 넌 끝이야
너무나 차가웠던 너
그렇게 지쳐가던 나
마음속에 퍼진
진한 독을 털어 낼거야
니가 말한 사랑이 이런거였나
나의 눈물의 대가는
이것이었나
또 내가 너를 사랑한다
말했었던가
사랑따위는 이제는 기억이 안나
차가운 미소로 웃고 있는 널
다시 내 앞에서 울게 할거야
이젠 늦은걸
내가 뭘 할 수 있을까
생각하는 너를
위한 마지막 선물이야 My Girl
조금씩 차가워진 너
너무나 지쳐가던 나
마음속에 퍼진
진한 독을 털어 낼거야
너무나 차가웠던 너
그렇게 지쳐가던 나
마음속에 퍼진
진한 독을 털어 낼거야
차가운 니가 나에게 했던만큼
모든걸 돌려주겠어
내가 당한 만큼
나의 아팠던 모든 슬픔
모두 다 돌려 주겠어 너에게
Challenge
클릭비 (Click-B)
2000.06.14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