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클릭비 (Click-B) 하늘아 (Original)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하늘아 (Original)\100070\2106\10\0\H0A9UqeRReU\https://blog.kakaocdn.net/dn/vXBE5/btro8wnDmtC/L9AboNDosd8zu9TIkK8xOk/img.jpg\

하늘아 (Original) 정보

 

작사 이용민 작곡 황세준 편곡 황세준

 

 

Youtube Official

 

하늘아 (Original) 가사

 

하늘아 나의 눈을 바라봐
하늘아 나의 맘을 열어 봐
오늘도 너를 보며 하루종일
니 소식 물었지
하늘아 내 말 듣고 있다면
뭐라고 내게 말을 해 줘
간절한 내 마음에
니 모습 보여 줘
Uh 늘 그런 사랑인가
Uh 돌아올 순 없나
Uh 멀어질 순 없어
Uh Uh Uh
넌 이미 날 떠났지만
널 기다리는 시간
그 속에서 언제나 난
또 다른 사랑을 느끼며 난
내 모습 지우려 널
애써 차가웠지만
널 기다리는 내 모습까지
지울 순 없겠지 너
슬픔에 지쳐 가는
내 모습 보며
수없이 널 그려봤어
나의 주위엔
너의 흔적들로만 가득한데
떠나가는 날
니 모든 것을
전부 가져가야지
왜 잊고 떠났어
내게 모두 두고 갔어
하늘아 나의 눈을 바라봐
하늘아 나의 맘을 열어 봐
오늘도 너를 보며 하루종일
니 소식 물었지
하늘아 내 말 듣고 있다면
뭐라고 내게 말을 해 줘
간절한 내 마음에
니 모습 보여 줘
Uh 늘 그런 사랑인가
Uh 돌아올 순 없나
Uh 멀어질 순 없어
Uh Uh Uh
넌 이미 날 떠났지만
널 기다리는 시간
그 속에서 언제나 난
또 다른 사랑을 느끼며
난 내 모습 지우려 너
애써 차가웠지만
널 기다리는 내 모습까지
지울 순 없겠지 너
나 없이 정말 괜찮은 거니 이제
무슨 일은 없는 거니
이제 다시는 내게
돌아오지 않으려 하니
차라리 바보가 돼서
너를 잊고 살 수 있다면
내 모든 사랑이
내 맘 속엔 없을 텐데
하늘아 나의 눈을 바라봐
하늘아 나의 맘을 열어 봐
오늘도 너를 보며 하루종일
니 소식 물었지
하늘아 내 말 듣고 있다면
뭐라고 내게 말을 해 줘
간절한 내 마음에
니 모습 보여 줘

Click-B 3
클릭비 (Click-B)
2001.04.03

앨범설명

단순히 미소년이라고 하기엔 ‘뭔가 있어보이는’ 7명의 멤버가 모였다. 랩, 힙합으로부터 귀에 익숙한 댄스에 이르기까지 종횡무진. 각자의 색깔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