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클릭비 (Click-B) Hope (Jong Hyuk Them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Hope (Jong Hyuk Theme)\100070\15803\2\0\sNrNwVYk6uU\https://blog.kakaocdn.net/dn/bOgadQ/btro31WcTVa/A3p0yAnIcD0mrE0mVm6qXK/img.jpg\

Hope (Jong Hyuk Theme) 정보

 

작사 오종혁 작곡 조규만 편곡 조규만

 

 

Youtube Official

 

Hope (Jong Hyuk Theme) 가사

 

어디 있는 거니
왜 대답하지 않는 거니
아무 것도 바라지 않을게
그냥 한번만
니 목소릴 들려주겠니 제발
너 알고 있던 거니
하늘이 슬플 땐 꼭 비가 온단 걸
지금에서야 난 알게 되었고
하늘처럼 눈물 흘리고 있어
용서해줄 수 있겠니
널 잡지 못한 날
바보 같은 날
다시 찾아온 널 그리워 하는
마음이 너무 두려워
불안해 하는 날
이제야 나는 알게 되었어
네게 하고 싶은 말
정말 이 말 뿐인 걸
슬프지마 행복한 너를
내게 보여줘
그래야 먼훗날
너 하나만 한 없이 나
사랑했었다고 말할 수 있을테니까
행복할 수 있지
용서해 줄 수 있겠니
널 잡지 못한 날
바보 같은 날
다시 찾아온 널 그리워 하는
마음이 너무 두려워
불안해 하는 날
이제야 나는 알게 되었어
네게 하고 싶은 말
이것 뿐인 걸
슬프지마 행복한 너를
내게 보여줘
그래야 먼훗날
너 하나만 한 없이 나
사랑했었다고 말할 수 있을테니까
너만을 위해
너만을 위해
아프지마 환하게 웃는 너를 보여줘
그래야 먼 훗날에
너 하나만 한 없이 나
사랑했었다고 말할 수 있으니
슬프지마 행복한 너를 내게 보여줘
그래야 먼훗날에
너 하나만 한 없이 나
사랑했었다고
한없이 사랑한
나에 마음을 너만을
정말 사랑했다고

Click-B
클릭비 (Click-B)
2001.11.20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