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클릭비 (Click-B) 다가기 전에 (Sang Hyuk Them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다가기 전에 (Sang Hyuk Theme)\100070\15803\4\0\CYkATEZXCH8\https://blog.kakaocdn.net/dn/lflRP/btro12A2sbP/rPIJLbaL8G98t6Yh0q4zM0/img.jpg\

다가기 전에 (Sang Hyuk Theme)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다가기 전에 (Sang Hyuk Theme) 가사

 

그녀가 떠났다
나를 사랑한단 이유가
날 떠나는 이유라고
그녀는 말했다
오늘이 다가기 전에
난 조금씩 조금씩
살아가야 할 이유를
잃어가는 것 같다

그리움이 다가기 전에
사랑한다고 말하여 주오
미움이 싹트기 전에
사랑한다고 한다고
약해지는 나의 마음을
그대 손길로 쉬게 해 주오
언제나 그대 품 안에
영원하다고 하다고

그대는 바람처럼
나의 옷깃만 매만지고
그대는 파도처럼
밀려왔다 또 밀려가
가슴에 부딪히는
하얀 물거품인가
Baby why why you left me now
왜 나를 떠나야만 했었는지
Don't say bye bye
don't say good bye
약해지는 나의 마음 쉬게 해주오
Oh 떠나야만 했나
지금의 나의 모습을 봐
I'm gonna see you baby
in my dream tonight
Can't you feel me
Say that you love me
please tell me that you
love me tonight
그대는 바람처럼
나의 옷깃만 매만지고
그대는 파도처럼
밀려왔다 또 밀려가
그대는 바람처럼
나의 옷깃만 매만지고
그대는 파도처럼
밀려왔다 또 밀려가
가슴에 부딪히는 하얀 물거품인가

Click-B
클릭비 (Click-B)
2001.11.20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