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클릭비 (Click-B) 그대밖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그대밖엔\100070\28633\3\0\oHx4ffCkbAM\https://blog.kakaocdn.net/dn/LXZkN/btrpaIVziVP/PgF0ws8kOJ2Ku9FDMRKKak/img.jpg\

그대밖엔 정보

 

작사 전승우 작곡 박지영 편곡 박지영

 

 

Youtube Official

 

그대밖엔 가사

 

너무 오래 기다려왔죠
그대를 바라보면서
그대를 아프게 한 사랑도
모두 다 지켜보면서
이제 날 볼 순 없나요
내가 늘 그래왔듯이
아무것도 원치 않죠
난 난 그대 밖엔
내가 여기있죠 그대 곁에 있죠
한번도 다가서지 못했지만
이젠 내 곁에서 나의 품안에서
지친 마음 쉬어요 늘 그렇게
아직 그댄 잊지 못했죠
그렇게 힘든 사랑을
그런건 아무 상관 없죠
모두 다 이해할게요
그대가 내겐 그랬죠
내 아픈 사랑이었죠
놓치고 싶지가 않죠
난 난 그대만을
내가 여기있죠 그대 곁에 있죠
한번도 다가서지 못했지만
이젠 내 곁에서 나의 품안에서
지친 마음 쉬어요 늘 그렇게
힘들때면 그댄 내 어깨를 빌렸죠
늘 따뜻하다며
그런 그대 모습
얼마나 맘 아팠는지
이제는 내게로 와줘요
내가 여기 있죠 그대 곁에 있죠
이제서야 말할 수 있게 됐죠
이젠 내 곁에서 나의 품안에서
행복할 수 있도록 그렇게
나나나나나나 나나나나나나
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
이젠 내 곁에서 나의 품안에서
행복할 수 있도록 그렇게

Click-B 04
클릭비 (Click-B)
2003.02.06

앨범설명

7인조 보이밴드 스타일에서 4인조 댄스그룹으로 변신한 클릭비의 야심찬 4번째 앨범. 긴 공백기간과 멤버 축소로 인한 마이너스를 음악으로 플러스시킨 앨범. 멤버들의 참여가 돋보이는 앨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