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클릭비 (Click-B) 고작 약간의 한숨과 약간의 눈물뿐... [Forgive M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고작 약간의 한숨과 약간의 눈물뿐... [Forgive Me]\100070\28633\5\0\dohovtTjt5Q\https://blog.kakaocdn.net/dn/dSIb5t/btrpeIN4CYJ/fkM7kJxvQisdPKibYhTN1K/img.jpg\

고작 약간의 한숨과 약간의 눈물뿐... [Forgive Me] 정보

 

작사 우연석 작곡 우연석 편곡 홍정수

 

 

Youtube Official

 

고작 약간의 한숨과 약간의 눈물뿐... [Forgive Me] 가사

 

어제 꿈속에서 널 봤어
우리 정말 행복했었는데.. 정말 행복했었는데..
아~보고싶다. 정말 너 많이 사랑했어
모든게 나의 잘못이라 하더라도
괜찮아 잠시라도
네가 나의 품에 안겨 함께 했잖아
후회 하지 않아 하지만 나 돌이켜 보면
한숨이 나 난 숨이 막 혀 버릴듯 한
지난날을 기억해
지난날의 숱한 아픔 속에 나는 아직 너만을
잊지 못하네 너만을 생각하게 돼
I Can't forget you You are the only
one for me my love
지금에 와서 이런 말해도 괜찮을지 모르겠지만
변명처럼 들릴거란거 잘 알아 하지만
널 너무 사랑했기 때문에
널 떠날거라면 믿어 주겠니?
이런 내가 너무 바보 같지?
내 바보같은 사랑을 용서해줘
언제나 나를 밝혀 주던 너를 위해
함께 할수 없는 날 용서해줘
이런 내 마음을 넌 알아주길 바래
너의 그 사랑만은 나의 곁에 있어
나 이해하기 힘들다는거 잘 알아
나도 너를 보내고 많이 힘들었어
하지만 내 걱정은 하지마
고작 약간의 한숨과 약간의 눈물뿐
서로 다른길을 가야했던 너와 나
You&I Hard to be together now 네게 더 나
다울 수 없었던 나를 용서해줘
내 손이 닿을수 없는 곳에서 그저 나를 바라봐
바라봐 지금의 내 모습을
널 보내고 행복하지 않은 날
너와의 추억은 내 맘속에 산산히 부서져
날 아프게 해 여전히
너에게 받은 수많은 선물과
아침까지 나누던 대화
널 사랑하지 않아서 널 떠나간게 아냐
널 지켜주지 못하는 내 모습을 떠난거야
언제나 나를 밝혀 주던 너를 위해
함께 할수 없는 날 용서해줘
이런 내 마음을 넌 알아주길 바래
너의 그 사랑만은 나의 곁에 있어
네게 해준것도 아니 난 네게 아무것도 안돼
이게 내 전부야
oh my love
언제나 나를 밝혀 주던 너를 위해
함께 할수 없는 날 용서해줘
이런 내 마음을 넌 알아주길 바래
너의 그 사랑만은 나의 곁에 있어
언제나 나를 밝혀 주던 너를 위해
함께 할수 없는 날 용서해줘
이런 내 마음을 넌 알아주길 바래
너의 그 사랑만은 나의 곁에 있어
날 용서해줘 널 진정으로 사랑했기에
널 떠난거야 그리고 고마웠어
Click-B 04
클릭비 (Click-B)
2003.02.06

앨범설명

7인조 보이밴드 스타일에서 4인조 댄스그룹으로 변신한 클릭비의 야심찬 4번째 앨범. 긴 공백기간과 멤버 축소로 인한 마이너스를 음악으로 플러스시킨 앨범. 멤버들의 참여가 돋보이는 앨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