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클릭비 (Click-B) 단한번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단한번만...\100070\33710\3\0\cfbf2mM_5_g\https://blog.kakaocdn.net/dn/yqyxj/btro6aZHZBA/l78a8QARZ0gKhhMl7hdl5K/img.jpg\

단한번만... 정보

 

작사 우연석 작곡 Rich 편곡

 

 

Youtube Official

 

단한번만... 가사

 

아무말도 나에게 하지마
나는 Feel all right
난 이미 널 버렸어
oh baby oh no
(널 잊으려고
애써 웃었어 난
First love)
눈물을 대신한
웃음이라도
(널 잊지 못해
울고 있어 나는
right now)
내 눈물에서만
널 볼 수 있어
단 한번만 날 한번만
기억해 나만큼만
이제 그만 너의 그말
더 이상
들을 수는 없는 데
단 한번만 날 한번만
Oh baby
always be mine
So baby come on
let's get it on
눈물 속의 널 잊었어
꿈속에서 너의 모습은
아무렇지 않아보여
날 더 아프게 하네
끝내 이내 마음을
알아줄 수 없다는 듯
점점멀어지는
너의 얼굴은
덤덤하게 돌아섰던 날
비웃는 듯 멀어지네
나의 이 말을
듣고 있다면 이제
Baby come come
다시 나에게로 돌아와
나의 컴컴했던 날들을
다 지워줘
나의 모습 그리워하는
나는 세상이 두려워
나 없는 세상에서
want to be free no
Baby maybe I'mthe one
1 2 3 come on
내 눈물은 내 후회는
나의 잘못인 걸 알아
말못했던 숨겼던
마음까지도
(널 울게 했던만큼
나는
Cry all night)
더 이상 난
그럴 수는 없어 널
(더 아프게
할 수 없어 날 믿어
right now)
You say you gotta go
oh baby I know
단 한번만 날 한번만
기억해 나만큼만
이제 그만 너의 그말
더 이상
들을 수는 없는 데
단 한번만 날 한번만
Oh baby always be mine
so baby come on
Let's get it on
눈물 속의 널 잊었어
(너에게)
말못했던 얘기들
다시 한번만
나에게 기회를 줘
더 이상 이제 의미 없는
시간인 걸 알지만
모든 걸 함께한 내겐
전부였던 사람이라고
단 한번만 날 한번만
기억해 나만큼만
이제 그만 너의 그말
더 이상
들을 수는 없는 데
단 한번만 날 한번만
Oh baby always be mine
so baby come on
Let's get it on
눈물 속의 널 잊었어
단 한번만 날 한번만
기억해 나만큼만
이제 그만
너의 그 말
더 이상
들을 수는 없는 데
The Best Of Click-B
클릭비 (Click-B)
2004.01.16

앨범설명

데뷔한 지 횟수로 5년째가 되는 클릭비의 첫 베스트 앨범이다. 지금까지의 히트곡들 외에도 영화 [내사랑 싸가지]의 주제곡을 포함한 신곡들을 담아 들려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