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클릭비 (Click-B) 환영문(歡迎文)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환영문(歡迎文)\100070\33710\5\0\Zl9EcyUYS3s\https://blog.kakaocdn.net/dn/5W86J/btro31Wc7dX/2kNAFd54thhePX5uMCmuPK/img.jpg\

환영문(歡迎文) 정보

 

작사 이용민 작곡 황세준 편곡 황세준

 

 

Youtube Official

 

환영문(歡迎文) 가사

 

세상의 미로 위로
올라가려고만 해도
밑도 끝도 없고 절망 속의 궤도
수도 없이 다시 빠져나가려 해도
또 내 삶은 다시 쳇바퀴
속에 미로
어디로 어디로 주체 할 수 없고
가도 가도 끝은 보이지 않고
누가 내 귀로 큰 소리를 질러줘
내 손을 잡고 희망을 이끌어 줘
다시 태어나고 싶어 나
모든걸 되돌릴 수만
있다면 좋겠어 내 꿈을 찾아
떠나고 싶어도
이젠 늦은 걸까 아냐 내 의지로
날 바꿀 수 있어
힘들어도 이겨낼 수가 있어
난 기도 할께 내가 무너질 때마다
힘들어 난 너무 힘들어
내 맘을 너무나
짓눌러 그렇게 더 더 난
참을 수 없어
내 맘의 상처가 너무나 커져
이렇게 환각 속에서
빠져들었어 현실을 피해서
내 안에 의식 세계를
뒤흔들었어 하지만 곧 나는
후회로 눈물로
상처로 뒤덥혀
다시 태어나고 싶어 나 모든걸
되돌릴 수만
있다면 좋겠어 내 꿈을 찾아
떠나고 싶어도
이젠 늦은 걸까 아냐 내 의지로
날 바꿀 수 있어
힘들어도 이겨낼 수가 있어
난 기도 할께 내가 무너질 때마다
쓰다만 나의 일기속에 어릴적
내가 살아있어
그래 이제 다시 갈순 없어
돌아갈 수 없잖아
다시 돌릴 수는 없게
지나가는 시간
후회 속에 빠져 돌릴 수도
없는 순간
이미 망가져 버린 내 모습
안에 희망
끝도 없이 다가오는 슬픔
속에 절망
모든걸 체념 한 채 맞이하는 인간
사슬 속에 묶여버린 내
마음에 욕망
힘없이 빠져드는 죽음 속에 공간
재생 할 수 없는 나의 자유
모든 세상
The Best Of Click-B
클릭비 (Click-B)
2004.01.16

앨범설명

데뷔한 지 횟수로 5년째가 되는 클릭비의 첫 베스트 앨범이다. 지금까지의 히트곡들 외에도 영화 [내사랑 싸가지]의 주제곡을 포함한 신곡들을 담아 들려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