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클릭비 (Click-B) 하늘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하늘아\100070\33710\9\0\AN5Br6lgzD8\https://blog.kakaocdn.net/dn/cidB6N/btro137OB47/WCvhqkghF35yYTrIew6441/img.jpg\

하늘아 정보

 

작사 이용민 작곡 황세준 편곡 황세준

 

 

Youtube Official

 

하늘아 가사

 

하늘아 나의 눈을 바라봐
하늘아 나의 맘을 열어봐
오늘도 너를 보며 하루종일 니 소식 물었지
하늘아 내 말 듣고 있다면 뭐라고 내게 말을 해줘
간절한 내 마음에 니 모습 보여줘

Uh 이미 끝난 사랑인가
Uh 돌아올 순 없나
Uh 멀어질 순 없어
Uh Uh Uh
넌 이미 날 떠나지만 널 기다리는 시간
그 속에서 언제나 난 또 다른 사랑을 느끼며
난 네 모습 지우려 너 애써 차가웠지만
널 기다리는 내 모습까지 지울 순 없겠지 너
슬픔에 지쳐가는 내 모습보며
수 없이 널 그려봤어
나의 주위엔 너의 흔적 들로만 가득한데
떠나 가는 날 니 모든 것을 전부 가져 가야지
왜 잊고 떠났어 내게 모두 두고갔어
하늘아 나의 눈을 바라봐
하늘아 나의 맘을 열어봐
오늘도 너를 보며 하루종일 니 소식 물었지
하늘아 내 말 듣고 있다면 뭐라고 내게 말을 해줘
간절한 내 마음에 니 모습 보여줘
Uh 이미 끝난 사랑인가
Uh 돌아올 순 없나
Uh 멀어질 순 없어
Uh Uh Uh
넌 이미 날 떠나지만 널 기다리는 시간
그 속에서 언제나 난 또 다른 사랑을 느끼며
난 네 모습 지우려 너 애써 참아왔지만
널 기다리는 내 모습까지 지울 순 없겠지 너
나 없이 정말 괜찮은 거니
이제 무슨 일은 없는 거니
이제 다시는 내게 다시 돌아오지 않으려 하니
차라리 바보가 되서 너를 잊고 살 수 있다면
내 모든 사랑이 내 맘 속엔 없을 텐데
하늘아 나의 눈을 바라봐
하늘아 나의 맘을 열어봐
오늘도 너를 보며 하루종일 니 소식 물었지
하늘아 내 말 듣고 있다면 뭐라고 내게 말을 해줘
간절한 내 마음에 니 모습 보여줘

The Best Of Click-B
클릭비 (Click-B)
2004.01.16

앨범설명

데뷔한 지 횟수로 5년째가 되는 클릭비의 첫 베스트 앨범이다. 지금까지의 히트곡들 외에도 영화 [내사랑 싸가지]의 주제곡을 포함한 신곡들을 담아 들려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