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클릭비 (Click-B) Stocker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Stocker\100070\33710\11\0\ORXCGDKf-6A\https://blog.kakaocdn.net/dn/dr2YyE/btrpdnwET5U/tFsbAADNMJSfHCSoEI1M21/img.jpg\

Stocker 정보

 

작사 조규만 작곡 조규만 편곡 조규만

 

 

Youtube Official

 

Stocker 가사

 

너무나 차가웠던 너
그렇게 지쳐가던 나
마음속에 퍼진
진한독을 털어낼거야
니가 말한 사랑이
이런거였나
나의 눈물의 대가는
이것이었나
또 내가 너를
사랑한다 말했었던가
사랑 따위는
이젠 기억이 안나
차가운 미소로
웃고 있는 널 다시
내 앞에서 울게 할거야
이젠 늦은걸
내가 뭘 할 수 있을까
생각하는 너를 위한
마지막 선물이야
My Girl
미련 따윈 없어
그냥 내버려둬
나를 위한거야
이렇게 쉽게 날
버릴 수 있단 걸
믿을 수가 없어
이제 시작이야
후회할거야 넌
살아있다는걸
조심해 넌 끝이야
주위를 둘러봐
내가 있을거야
항상 너의 곁엔
전화벨이 울릴때마다
궁금해져 갈거야
그냥 끊는 지금 이나마
견딜 수 있을거야
너무나 차가웠던 너
그렇게 지쳐가던 나
마음속에 퍼진
진한독을 털어낼거야
미련따윈 없어
그냥 내버려둬
나를 위한거야
그렇게 쉽게 날
버릴 수 있단걸
믿을 수가 없어
이제 시작이야
후회할거야 넌
살아있다는걸
주위를 둘러봐
내가 있을거야
항상 너의 곁엔
조심해 넌 끝이야
너무나 차가웠던 너
그렇게 지쳐가던 나
마음속에 퍼진
진한독을 털어낼거야
니가 말한 사랑이
이런거였나
나의 눈물의 대가는
이것이었나
또 내가 너를
사랑한다 말했었던가
사랑 따위는
이젠 기억이 안나
차가운 미소로
웃고 있는 널 다시
내 앞에서 울게 할거야
이젠 늦은걸
내가 뭘 할 수 있을까
생각하는 너를 위한
마지막 선물이야
My Girl
차가워진 너
너무나 지쳐가던 나
마음속에 퍼진
진한독을 털어 낼거야
너무나 차가웠던 너
그렇게 지쳐가던 나
마음속에 퍼진
진한독을 털어 낼거야
차가운 니가
나에게 했던 만큼
모든걸 돌려주겠어
내가 당한 만큼
나의 아팠던 모든 슬픔
모두 다 돌려주겠어
너에게

The Best Of Click-B
클릭비 (Click-B)
2004.01.16

앨범설명

데뷔한 지 횟수로 5년째가 되는 클릭비의 첫 베스트 앨범이다. 지금까지의 히트곡들 외에도 영화 [내사랑 싸가지]의 주제곡을 포함한 신곡들을 담아 들려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