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클릭비 (Click-B) Dreaming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Dreaming\100070\33710\12\0\qbI1QvObtbc\https://blog.kakaocdn.net/dn/IlcaA/btro7gL5n6U/I02NZdgKOm3THwGKXgBhek/img.jpg\

Dreaming 정보

 

작사 유유진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Dreaming 가사

 

날 봐 너만 보고 있었어
니가 나를 모를때부터
내 맘을 너는 가져간거야
이런 기분은 처음이었어
자신있는 니 표정
내 하루 하루는 너로 가득했어
네 맘을 열어
이대로 날 받아 줄수 있니
지켜봐 줘 네게 줄 내 사랑을
지금의 넌 그대로
내 곁에 있으면 돼
니가 기댈 한 사람이
바로 내가 될 수 있게
너만을 기다렸어
난 변함 없을거야
누구보다 소중하게
너를 지켜줄 내가 될 테니까
나 약속할게
언제나 네 편이 되어줄게
날 믿어줘 널 위한 내 사랑을
지금의 넌 그대로
내 곁에 있으면 돼
니가 기댈 한 사람이
바로 내가 될 수 있게
너만을 기다렸어
난 변함 없을거야
누구보다 소중하게
너를 지켜줄 나잖아
기다릴 필요없어
니 곁엔 내가 있어
언제라도 니 곁에서
너의 바램을 채울게
네게만 주고 싶어
아껴온 내 사랑을
세상 가장 소중하게
너를 지켜줄 내가 될 테니까
The Best Of Click-B
클릭비 (Click-B)
2004.01.16

앨범설명

데뷔한 지 횟수로 5년째가 되는 클릭비의 첫 베스트 앨범이다. 지금까지의 히트곡들 외에도 영화 [내사랑 싸가지]의 주제곡을 포함한 신곡들을 담아 들려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