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클릭비 (Click-B) 영원(永遠)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영원(永遠)\100070\33710\19\0\KleXC5FXaxw\https://blog.kakaocdn.net/dn/VvEHA/btro31BU2wa/OpNUsWm5VMB690KT8bkeh0/img.jpg\

영원(永遠) 정보

 

작사 오종혁 작곡 조규만 편곡 조규만

 

 

Youtube Official

 

영원(永遠) 가사

 

Hey girl
I really miss U
Right now
I still love you
And U always
in my heart forever
나에게 애써
감추려 했던 그 눈물
그 눈물이 나와의
이별을 의미했다는 걸
살아가면서
너무도 많은 사랑과
많은 이별이
스쳐지났지만
너 하나만은
영원히 내곁에 남아
함께하기를
기도했어
나에게 너무도
소중했던 니가
마지막 말 한마디 없이
내곁을 떠나가 버리고
너에게 주었던
내 모든 사랑을
다시는
찾을 수 없단 걸
난 아직 모르고 있기에
널 기다려
I want U to know
this is
How I fell
about U girl
너와 함께 한 시간을
나의 가슴에
지우지못할
기억으로 남아
널 기다리며
힘들고 지칠때마다
나의 사랑을
일으켰어
나에게 너무도
소중했던 니가
마지막 말 한마디 없이
내곁을 떠나가 버리고
너에게 주었던
내 모든 사랑을
다시는
찾을 수 없단 걸
난 아직 모르고 있기에
널 기다려
나의 사랑 닿는 곳
저 하늘이라면
내 모든걸 버리고
널 따라갈거야
사랑해 먼훗날 널
다시 만나게 된다면
그때는 너를 내곁에서
보내지 않을거라고
니가 내게 했던
마지막 그 말을
이제는 잊혀지지않게
내게로 다시 돌아오길
먼훗날 알아
내곁에 돌아올 수
없다는 걸
하지만 기억해줘
내가 기다리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언제까지나
너뿐이라는 걸
만약 그것 하나 어디서
날 보고 있다면
내가 갈때까지
기다려 줄 수 있겠니
한가지만 말해줄 수
있다면 좋겠어
너를 향한 나의 사랑
느낄 수 있다고
그리고
내곁에서 영원히
함께 할 거라고
그리고 니가
못다한 너만의 세상의
빛이 되어줄게
내 맘속에
영원히 살아 숨쉬는
또다른 나 또다른 나
너를 위해-
The Best Of Click-B
클릭비 (Click-B)
2004.01.16

앨범설명

데뷔한 지 횟수로 5년째가 되는 클릭비의 첫 베스트 앨범이다. 지금까지의 히트곡들 외에도 영화 [내사랑 싸가지]의 주제곡을 포함한 신곡들을 담아 들려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