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클릭비 (Click-B) 이별앞에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이별앞에서\100070\33710\20\0\g_ALPY7MNOA\https://blog.kakaocdn.net/dn/AWNgo/btrpaInNAQw/5ZgwRQAmB3eFbHfpmnEFL1/img.jpg\

이별앞에서 정보

 

작사 이희승 작곡 안정훈 편곡 안정훈

 

 

Youtube Official

 

이별앞에서 가사

 

그녀가 떠났어
나에게 남은건 추억뿐
견딜 수 없는 외로움에
이밤을 지새지만 아직까지
나의 곁에 남아 있을것만 같은
너의 눈물
이제는 볼 수 없겠지
햇살이 투명한 지금이 좋겠어
밤엔 더 힘들 것 같아 널 떠나
보내고 혼자서 오는 길
모른 척 해봐도 자꾸만 보였어
달라진 너의 눈빛이
너와의 이별을 말해주는데
너무나 내가 널 힘들게 했어
잘 해준 적도 없었던 것 같아
혼자 울다가 넌 지쳤을거야
그래서 널 붙잡을 수도 없어
너를 사랑해도 되겠니
나는 잊을 자신 없는데
오랫동안 널 기다릴 것 같은데
나처럼 힘이 들땐
다시 돌아와줘 여기에 있을께
더이상의 기다림은 없다고
하루에 몇번씩
다짐해 보지만
우린 이대로 끝날 수 밖에 없는거니
더이상 함께 할 수 없는거니
니가 나를 떠나가는 이유가
나를 너무나도
사랑하기 때문이란 걸
이제야 알겠어 이제야 알았어
이별앞에서 나는 알았어
내가 얼마나 널 사랑하는지
가까이 있어 소중함 몰랐던
바보같은 날 이젠 용서해 줘
너를 사랑해도 되겠니
나는 잊을 자신 없는데
오랫동안 널 기다릴 것 같은데
나처럼 힘이 들땐
다시 돌아와줘 여기에 있을께
너를 사랑해도 되겠니
나는 잊을 자신 없는데
오랫동안 널 기다릴 것 같은데

The Best Of Click-B
클릭비 (Click-B)
2004.01.16

앨범설명

데뷔한 지 횟수로 5년째가 되는 클릭비의 첫 베스트 앨범이다. 지금까지의 히트곡들 외에도 영화 [내사랑 싸가지]의 주제곡을 포함한 신곡들을 담아 들려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