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클릭비 (Click-B) 미소 속에 비친 그대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미소 속에 비친 그대\100070\320944\7\0\oOQtHac_jPY\https://blog.kakaocdn.net/dn/5gwy3/btrpaIH3KEG/Rr1TugtCbIwd3ysL4Mhh6K/img.jpg\

미소 속에 비친 그대 정보

 

작사 신승훈 작곡 신승훈 편곡

 

 

Youtube Official

 

미소 속에 비친 그대 가사

 

너는 장미보다 아름답진 않지만
그보다 더 진한 향기가
너는 별빛보다 환하진 않지만
그보다 더 따사로와
탁자위에 놓인 너의 사진을 보며
슬픈 목소리로 불러보지만
아무말도 없는
그대 나만을 바라보며
변함없는 미소를 주네
내가아는 사랑은
그댈위한 나의마음
그리고 그대의 미소
내가아는 이별은
슬픔이라 생각했지
하지만 너무나 슬퍼
나는 울고싶진 않아
다시 웃고 싶어졌지
그런 미소속에 비친
그대 모습보면서
다시울고 싶어지면
나는 그대를 생각하며
지난 추억에 빠져 있네
그대여

탁자위에 놓인 너의 사진을보며
슬픈목소리로 불러보지만
아무말도없는
그대 나만을 바라보며
변함없는 미소를주네
내가아는 사랑은
그댈위한 나의마음
그리고 그대의 미소
내가아는 이별은
슬픔이라 생각했지
하지만 너무나 슬퍼
나는 울고싶진 않아
다시 웃고 싶어졌지
그런 미소속에 비친
그대 모습보면서
다시울고 싶어지면
나는 그대를 생각하며
지난 추억에 빠져 있네
그대여

Click-B Remake Album 'Smile'
클릭비 (Click-B)
2006.06.26

앨범설명

리메이크 앨범으로 2년 만에 돌아 온 클릭비 !!

클릭비 2년만의 신보 [Smile] 앨범은 전곡 리메이크 곡으로 제작되었다. '이별공식', '미소 속에 비친 그대', '오늘 같은 밤이면' 등 1980년대와 90년대 초반에 가요계에 잔잔한 감동을 일으켰던 곡들로 구성, 클릭비만의 색깔로 재해석 하였다.
클릭비 4집 [카우보이] 앨범이 음반시장 불황임에도 불구하고 10만장을 기록했던 것을 감안하면, 이번 리메이크 앨범도 최소한 그에 준하는 반향을 일으켜 가요계의 불황을 이겨낼 수 있는 히든카드가 될 수 있으리라 기대해 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