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클릭비 (Click-B) 사랑하기에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하기에\100070\320944\8\0\byWxc11PW4Q\https://blog.kakaocdn.net/dn/cBpZPX/btrpgzwRGfe/Jo2wKfzLGVIQ9zmawUXN2k/img.jpg\

사랑하기에 정보

 

작사 조정열 작곡 조정열 편곡

 

 

Youtube Official

 

사랑하기에 가사

 

사랑하기에 떠나신다는
그 말 나는 믿을 수 없어
사랑한다면 왜 헤어져야 해
그 말 나는 믿을 수 없어
하얀 찻잔을 사이에 두고
그대에게 하고 싶은 말
사랑한다는 말 하기도 전에
떠나가면 나는 어떡해
홀로 애태웠던 나의 노래가
오늘 이 밤 다시 들릴듯한데
그 많았던 순간 우리의 얘기
저 하늘에 그대 가슴에 들릴듯한데
날 사랑한다면 왜 떠나가야 해
나에겐 아직도 할 말이 많은데
정녕 내 곁을 떠나가야 한다면
말없이 보내 드리겠어요
하지만 나는 믿을 수 없어요
그대 떠난다는 말이
사랑하기에 떠나신다는 그 말
나는 믿을 수 없어요

홀로 애태웠던 나의 노래가
오늘 이 밤 다시 들릴듯한데
그 많았던 순간 우리의 얘기
저 하늘에 그대 가슴에 들릴듯한데
날 사랑한다면 왜 떠나가야 해
나에겐 아직도 할 말이 많은데
정녕 내 곁을 떠나가야 한다면
말없이 보내 드리겠어요
하지만 나는 믿을수 없어요
그대 떠난다는 말이
사랑하기에 떠나신다는 그 말
나는 믿을 수 없어요
사랑하기에 떠나신다는 그 말
나는 믿을 수 없어요

Click-B Remake Album 'Smile'
클릭비 (Click-B)
2006.06.26

앨범설명

리메이크 앨범으로 2년 만에 돌아 온 클릭비 !!

클릭비 2년만의 신보 [Smile] 앨범은 전곡 리메이크 곡으로 제작되었다. '이별공식', '미소 속에 비친 그대', '오늘 같은 밤이면' 등 1980년대와 90년대 초반에 가요계에 잔잔한 감동을 일으켰던 곡들로 구성, 클릭비만의 색깔로 재해석 하였다.
클릭비 4집 [카우보이] 앨범이 음반시장 불황임에도 불구하고 10만장을 기록했던 것을 감안하면, 이번 리메이크 앨범도 최소한 그에 준하는 반향을 일으켜 가요계의 불황을 이겨낼 수 있는 히든카드가 될 수 있으리라 기대해 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