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클릭비 (Click-B) 행복하지 말아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행복하지 말아요\100070\320944\11\0\9Nr7U0UwH0o\https://blog.kakaocdn.net/dn/pQHEC/btrpgzDDgND/xoYHhwwhD48Qf1CI1hQzs0/img.jpg\

행복하지 말아요 정보

 

작사 Unknown 작곡 신정은 편곡 신정은

 

 

Youtube Official

 

행복하지 말아요 가사

 

조용히 날보고 있네요
그대 미소에 나 또 아프네요
사랑은 왜 내가 남자란걸 몰라요
다시 날 울리네요

조용히 그대를 불러요
그대 입술은 아무말 없네요
사진속에 그대와 나 사랑하잖아요
하루만 단 하루만 기억해도 되나요
행복하지 말아요
곁에 내가 없잖아요
조용히 지켜볼께요
하루만 하루만 그대곁에서
행복하지 말아요
곁에 내가 아니잖아요
조용히 지켜줄께요 하루만 그대

조용히 그대를 불러요
그대 입술은 아무말 없네요
사진속에 그대와 나 사랑하잖아요
하루만 단 하루만 기억해도 되나요
행복하지 말아요
곁에 내가 없잖아요
조용히 지켜볼께요
하루만 하루만 그대곁에서
행복하지 말아요
곁에 내가 아니잖아요
조용히 지켜줄께요 하루만 그대
눈물이 그댈 불러요
내 눈물이 들리시나요
바보같은 난 어쩔 수 없네요
그댄 나와 같나요
행복하지 말아요
곁에 내가 없잖아요
조용히 지켜볼께요
하루만 하루만 그대곁에서
행복하지 말아요
곁에 내가 아니잖아요
조용히 지켜줄께요 하루만 그대

Click-B Remake Album 'Smile'
클릭비 (Click-B)
2006.06.26

앨범설명

리메이크 앨범으로 2년 만에 돌아 온 클릭비 !!

클릭비 2년만의 신보 [Smile] 앨범은 전곡 리메이크 곡으로 제작되었다. '이별공식', '미소 속에 비친 그대', '오늘 같은 밤이면' 등 1980년대와 90년대 초반에 가요계에 잔잔한 감동을 일으켰던 곡들로 구성, 클릭비만의 색깔로 재해석 하였다.
클릭비 4집 [카우보이] 앨범이 음반시장 불황임에도 불구하고 10만장을 기록했던 것을 감안하면, 이번 리메이크 앨범도 최소한 그에 준하는 반향을 일으켜 가요계의 불황을 이겨낼 수 있는 히든카드가 될 수 있으리라 기대해 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