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클릭비 (Click-B) 보고싶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보고싶어\100070\2645930\1\0\G72lElRqfp8\https://blog.kakaocdn.net/dn/40TIt/btrpcPUOYNl/I3XbCwF3p2fQo3VU2P0IKK/img.jpg\

보고싶어 정보

 

작사 서지음, Ricky 작곡 어벤전승 편곡 어벤전승

 

 

Youtube Official

 

보고싶어 가사

 

Open your arms
I’ve come back for you
Feels like I never left
하루에도 몇 번씩
나의 안부를 묻지
다른 여자완 달라 진심이 느껴져
내 맘을 나보다 네가 더 잘 알아
걱정하지마 나는 네거라고
한눈 팔지마 너는 내거라고
이제 여행은 지겨워
따뜻한 그곳에 도착해 너라는 낙원
예고 없이 찾아온 네 집 앞
처음 만난 8월 그 날처럼
나를 보면 어떤 표정 지을까
생각보다 긴장되고 떨려와 난
숨이 차게 달린 게
이게 얼마만인지
오늘이 아니면 안 될 것 같았어
준비했던 시나리오
해야 하는 대사도
너를 보는 순간 하얗게 잊혀져
널 보고 있어
보고 싶어
널 보고 있어
보고 싶어
단 1초라도
보고 싶어
더 견딜 수가 없었어 난
너로 인해 찾은 행복
너를 위한 작은 행동
난 온통 너로 가득 차
너 없이는 못 살 것 같아
잠도 못 자 너 없인
밥도 못 먹어 너 없인
아무것도 못해
너 없인 그저 한없이 아파
너 없인
화장기가 없는 네가 좋아
평소보다 편안한 차림도
그러니까 말하자면 말이야
이런 너와 매일 같이 있고 싶어
숨이 차게 달린 게
이게 얼마만인지
오늘이 아니면 안 될 것 같았어
준비했던 시나리오
해야 하는 대사도
너를 보는 순간 하얗게 잊혀져
널 보고 있어
보고 싶어
널 보고 있어
보고 싶어
단 1초라도
보고 싶어
더 견딜 수가 없었어 난
다른 것은 보이지도 않아
지금 갈게 너의 집 앞으로
보고 싶고 듣고 싶어 고백할게
네가 없으면 살 수가 없어
아직까지 못한 말
내 가슴에 남아서
지울 수가 없어 널 놓칠 수 없어
아름다운 영화 속 여자주인공처럼
내게 잠시만 더 그렇게 있어줘
널 보고 싶어
보고 있어
널 보고 싶어
그래도 널
단 1초라도
보고 싶어
더 견딜 수가 없었어 난
보고 있어
널 보고 싶어
그래도 널
단 1초라도 보고 싶어
더 견딜 수가 없었어 난
널 참을 수가 없었어 난
CLICK-B 1st Single Album 'REBORN'
클릭비 (Click-B)
2015.10.21

앨범설명

13년만에 7명으로 돌아온 Click-B 의 완전체 첫 싱글앨범 [Reborn]

젝스키스,HOT,핑클,SES,god 등 1세대 아이돌들의 황금기였던 1999년에 데뷔하여 "드리밍", "백전무패", "카우보이"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 받았던 실력파 비주얼 그룹 클릭비 (Click-B)가 2015년 10월 21일!무려 13년 만에 새 앨범 [Reborn]을 공개하며 7명 완전체로 다시 태어난다.

완전체 컴백소식을 알리자마자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클릭비는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단독 콘서트 또한 예매오픈 2분만에 전석이 매진되는 등 여전한 인기를 과시하며 가요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처럼 화제를 모으고 있는 클릭비의 완전체 첫 싱글앨범 [Reborn] 은 기존 클릭비 (Click-B)가 보여주던 Rock사운드적인 면과 힙합적인 리듬, 현재의 트렌디한 느낌까지 모두 한번에 보여주는 곡들로 채워졌다. 앨범 작업 내내 신인과 같은 자세로 수 차례의 수정녹음과 밤샘작업에도 지치지 않는 모습으로 일관하며 변치 않는 모습을 보여준 클릭비는 곡의 선택부터 녹음 디렉팅, 뮤직비디오, 의상 등 하나부터 열까지 오랜 시간에 걸쳐 멤버 전원이 다 함께 모여 상의하고 준비하며 앨범을 완성시켰다.

클릭비의 멤버 유호석은 '에반'이라는 이름으로 솔로앨범을 발표하며 한국,중국,일본에서 활발이 활동했으며, 예명을 '강후'로 바꾼 김태형과 오종혁은 뮤지컬 배우로 활약, 드럼을 연주하는 하현곤과 기타리스트 노민혁은 '하현곤 팩토리' 와 ' 애쉬그레이' 로 각각 꾸준히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던 만큼, 이번 새 앨범에서는 기존의 클릭비 (Click-B)가 보여주던 밴드가 아닌, 각자 변화된 포지션을 보여주는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이번 새 앨범은 그 동안 클릭비 (Click-B)를 잊지 않고 기억하며 음악을 기다려준 팬들과 대중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될 것이다.

Title 1. "Reborn" (작사: 이주형 & GDLO (MonoTree) 작곡: 이주형 & GDLO & 김유석(MonoTree) 편곡: 이주형 & GDLO & 김유석(MonoTree)

프로듀싱팀 'MonoTree'가 작업한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Reborn"은 '다시 태어나다'라는 뜻으로 과거의 사랑과 기억에서 벗어나지 못한 채 끊임 없이 반복되었던 바보 같던 시간들을 끊어내기 위한 한 남자의 다짐을 이야기하는 트랙이다. 잔잔한 건반으로 전하는 쓸쓸한 이야기로 시작되어 무거운 힙합리듬을 지나 예전 클릭비가 보여줬던 강력한 Rock사운드로 폭발하는 곡은 화려한 스트링과 기타사운드로 애절함을 완성시키며 다짐의 절정으로 달려간다.에반의 호소력 깊은 목소리와 노민혁과 우연석, 김상혁의 강력한 랩, 오종혁과 강후, 하현곤의 시원한 보컬은 다이나믹한 곡의 기승전결을 확실하게 완성 시켜준다.

2. "보고싶어" (작사: 서지음,RICKY / 작곡: 어벤전승 / 편곡: 어벤전승)

"보고싶어"는 힙합 리듬 위에 모던한 느낌의 락을 접목한 곡으로 초창기 클릭비의 락적인 느낌과 최근 대중음악의 트렌디함을 함께 들려준다. 'EXO' 의 "으르렁", '소녀시대 태티서' "Twinkle" 의 작사가인 '서지음' 이 노랫말을 쓰고, 프로듀싱팀 '어벤전승'이 트랙킹을 맡아 완성 된 이 곡은, 클릭비 멤버들의 팬들을 향한 그리움을 담았다. 숨이 차게 달려 찾아온 그들에게, 한참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앞으로도 함께 하겠다는 하나의 약속이기도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