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엔알지 (NRG) 티파니에서 아침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티파니에서 아침을\100010\5308\3\0\2yhRc8xn1Ek\https://blog.kakaocdn.net/dn/I67vJ/btrpeI8Fv7V/dK4CccT4jQJsbyfRqhKRR1/img.jpg\

티파니에서 아침을 정보

 

작사 박선주 (Pak Sun Zoo) 작곡 신명호 편곡 신명호

 

 

Youtube Official

 

티파니에서 아침을 가사

 

우유빛 커튼 나풀거릴때
잠이든 그대 뺨에 키스를
영원히 모든 아침과
또 숱한 밤들을 함께 하길
매년 결혼기념일 그대의 생일
몰디브 해변가에 앉아서
오로지 둘만의 축젤
달빛의 노래를 함께 하길
원하는 모든걸 줄꺼예요
그대만 위해
하늘의 별도 따다 줄게요
거짓말 아녜요나를 믿어요
맹세 할께요
아직은 담장너머로 그댈
훔쳐보는게
내가 할수있는 전부지만
언젠간 그대를 향해
자유로이 날꺼예요
This is my love
저는 유민이예요
그애를 처음 본건 여름이
끝날 무렵 늦은 오후였어요
성진이형 명훈이형
못 올라갈 나무
쳐다보지도 말라고 하지만
두고 보세요
나는 그애와 꼭 결혼 할거예요
그애를 행복하게 해줄 수 있는
사람은 나밖에 없어요
나밖에
너무 투명해 그대 눈빛은
그대와 눈 마주 칠때마다
심장이 멈출것 같아 늘
고개 숙이죠
오늘도 난
원하는 모든걸 줄꺼예요
그대만 위해
하늘의 별도 따다 줄게요
거짓말 아녜요나를 믿어요
맹세 할께요
아직은 담장너머로 그댈
훔쳐보는게
내가 할 수있는 전부지만
언젠간 그대를 향해
자유로이 날꺼예요
This is my love
NRG (New Radiancy Group)
엔알지 (NRG)
1997.11

앨범설명

HOT, 젝스키스, 엔알지, 지오디. 1세대 아이돌을 대표하는 남자 그룹들이다. 만약 이들을 2개의 그룹으로 나눈다면 HOT&젝스키스와 엔알지&지오디로 엮을 수 있는데, 전자는 때론 멋있고 때론 소년같은 이미지로 10대에게 강력한 지지를 얻었고 후자는 친근한 이미지로 전 세대에게 골고루 어필했다는 점에서 분명한 차이가 있었다. 인기의 차이라기 보단 컨셉의 차이가 있었다고 볼 수 있겠다.
 
1997년 [NRG (New Radiancy Group)]으로 데뷔한 엔알지는 처음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것은 아니었다. 타이틀곡 "할 수 있어"가 BPM 150의 빠른 비트와 귀에 꽃히는 가사, 화려한 덤블링 퍼포먼스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지만 관심이 소비로 이어질만한 수준은 아니었다. 이들의 인기가 수직상승한 것은 후속곡 "티파니에서 아침을"을 활동부터로, 이 시기부터 엔알지는 인기 아이돌 반열에 오르며 확실한 자리매김을 했다. '저는 유민이에요...' 로 시작하는 노유민의 나래이션은 흑역사 아닌 흑역사로 남았지만 이 곡의 인기로 "할 수 있어"가 다시 화제가 되었고, 앨범 판매량이 증가하며 확실하게 그들의 이름을 알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