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엔알지 (NRG) Hey Ya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Hey Ya\100010\5304\5\0\kgIisFyH88o\https://blog.kakaocdn.net/dn/uKCG0/btrpaJmYOnp/pNCxeIQm5Hcb2p3pY0qiw1/img.jpg\

Hey Ya 정보

 

작사 이용민 작곡 이용민 편곡 이용민

 

 

Youtube Official

 

Hey Ya 가사

 

나는 네게 갇혀 있고 싶어
참고 견디어도 내게로 너에게로
갈 수 없는 내가 여기 있어
난 벌써 슬픈 너의 이별
그래서 니 모습을 찾기 위해
신경 써 애를 써 이미 벌써
난 너의 틀에 묶여 있어
그렇게 난 묶여 있어
수많은 날이 지나고 또 사라져도
이 맘이 네게로 갈 수 없어
난 여기서 지쳤어
그런 널 찾는 걸
나는 포기하지 않을 꺼야
내 맘에서 숨쉬는
널 찾기 위해서
내모든 아픔 그 슬픔까지도
너에게 모두 보내 버리고 싶어
살아 가는 동안 힘들지 않게
hey hey hey 야 해 네 모든 걸
잡아야만 해 더 이상
너의 모습에 갇혀 있는
날 구해내야 해
이제는 hey hey hey 야 해
너의 사랑 지워 버리게
날 도와줘
저 하늘같이 손에 잡히지
않는 널 이제 모두
잊을 수 있도록
네 맘이 떠나가
나의 맘을 울리는 거야
네 숨결 모두 지워 버리도록
떠나가려는 거야 그런
너를 사랑하는 마음 전부
삼켜 버리도록
나를 잡아줘 지켜줘
여기서 구해줘

모두 지워 줘 나의 사랑을
내 가슴 속의 너의 모습을
영원히 너를 간직하기엔
너무나 큰 나의 고통일 뿐이야
야 야
차가워진 너를 마지막 모습으로
모두 끝내려 해
나도 내가 너무 싫어졌으니
이제 생각하지 않겠어 두고봐
널 모두 지우겠어 그리고
두 번 다시 널 찾지 않겠어
나의 마음을
내 가슴에 남은 사랑을
모두 던져 버리고 싶어
살아가는동안 힘들지 않게
hey hey hey 야 해 네 모든걸
잡아야만 해 더 이상
너의 모습에 갇혀 있는
날 구해내야 해
이제는 hey hey hey 야 해
너의 사랑 지워 버리게
날 도와줘
저 하늘같이 손에 잡히지
않는 널 이제
모두 잊을 수 있도록
hey hey hey 야 해 너의 사랑
지워 버리게 날 도와줘
저 하늘같이 손에 잡히지
않는 널 이제
모두 잊을 수 있도록

Race
엔알지 (NRG)
1998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