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엔알지 (NRG) 떠나자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떠나자\100010\5304\6\0\3XGx68YgGTI\https://blog.kakaocdn.net/dn/HoGDM/btrpcOuM6BC/dsKKT0l7qQu4AjEt9j7d80/img.jpg\

떠나자 정보

 

작사 이도연 작곡 신동관 편곡 신동관

 

 

Youtube Official

 

떠나자 가사

 

너에게 난 확실히 말했잖아
나의 사랑은 너 뿐이야
아무것도 아닌 오해로
왜 자꾸 날 떠나려 해
뭐가 넌 그렇게 불안하니
내 맘을 변하지 않아
이별이라는 두려움
우리에게 없는걸
네가 만나 온 남자들은
너를 아프게 했다지만
그건 내가 아니야
나는 너를 사랑해
하늘이 무너져도
Oh my darling
그 누구도 부럽지 않은
여자로 만들어 줄게
네가 세상에 흘린 눈물보다
더 큰사랑을 위해
Oh believe me
지난 일은 다 잊어버려
내가 널 책임질 거야
다신 행복한 눈물 아니라면
널 울리지는 않아
내 사랑만큼
찾아온 너를 위해
누구보다 너 하나만을 위해서
기다려 왔어
허 준비가 됐어 이이바
나를 봐 내 맘속에 널 봐
이젠 맘속에
머리 속에 모든 아픈 기억 속에
생각은 모두 잊어버리고 날리고
I LOVE YOU
얼마나 난 기다려 울지 몰라
내게 찾아온 이 사랑을
이제 까진 너무 순진한
남자로만 살았나 봐
때론 있는 척 다 아는 척
네게 잘 보이고 싶어
너의 맘에 쏙드는
그런 남자가 될게
네가 만나 온 남자들은
너를 아프게 했다지만
그건 내가 아니야
나는 너를 사랑해
하늘이 무너져도
Oh my darling
그누구도 부럽지 않은
여자로 만들어 줄게
니가 세상에 흘린 눈물보다
더 큰사람을 위해
Oh believe me
지난 일은 다 잊어버려
내가 널 책임질 거야
다신 행복한 눈물 아니라면
널 울리지는 않아

나를 만난 건 운명이야
너의 방황은 끝난거야
내 가슴에 기대봐
내사랑을 느껴봐
행복하게 해줄게
Oh my darling
너 하나로 나 이 세상은
너무나 아름다운걸
나의 소중한 꿈을 이룰꺼야
널 위해 해낼거야
Oh believe me
널 사랑해 나에게 이젠
오직 너 하나 뿐이야
다신 눈물 따위는 없을거야
내가 널 지킬 테니까

Race
엔알지 (NRG)
1998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