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엔알지 (NRG) 사랑만들기 (Remix)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만들기 (Remix)\100010\5304\9\0\3p9M1pHiR2s\https://blog.kakaocdn.net/dn/usMtZ/btro8wIf0vk/1bhsZqdS94Lnx692hKY9y0/img.jpg\

사랑만들기 (Remix) 정보

 

작사 김영아 작곡 신동관 편곡 신동관

 

 

Youtube Official

 

사랑만들기 (Remix) 가사

 

왔지 그치
나의 사랑이 됐지
니가 네게 왔지
이젠 모든걸 훌훌 털고
1 2 3 4
Virture Ha
지켜봐
이젠 너만을
사랑하려해
모두 봐
진정한 사랑만을 해
이젠 모든걸 잊고 벗고
1 2 3 4
Virture Ha
언제나 니안에
내가 없다고
혼자서 나를 달래며
많은 사람들 속에
말없이
니 주윌 맴돌곤 했었지
Yeah
여러번 바뀌는
너의 남자를
힘없이 지켜보던 난
다른 사랑 만나도
너만의
행복을 빌어 왔어
하지만 그때마다
쉽게 끝이 났던
힘에 겨운 널 보면서
니안에 채우려 했던
진짜 사랑은
나란 걸 깨달았어
이젠 말할게
너를 사랑해
비워뒀던 내맘 모두
니꺼라는걸
지난 시간의
못한 바램 더해
영원토록
내가 너를 지켜줄거야
지금 이대로
내게 오면 돼
너 아니면 줄 수 없는
나의 품으로
언제까지나 너의 가슴에
큰사랑을 채워줄거야
수많은 꿈들도
꾸었지만
다른 어떤 누구도
많았지만
그치만 하지만
난 너밖에 없었어
이제 말할게
진짜 말할게
너만을
사랑한다 말할게
오직 나만이 널
지켜줄수 있어
그치 맞지 NRG
지나간 슬픔은
모두 지워 줘
또 새롭게 만든 추억을
너 하나만 지켜 줄
마지막
내 모습이 있잖아
지금껏 망설였던
나의 시간만큼
내가 못한걸 줄거야
넌 그저 그 누구보다
행복에 겨운
미소만 보이면 돼
지금 니앞에
나를 느껴 봐
니 사랑을 기다렸던
내가 있잖아
참아 왔었던
나의 바램 모두
너 하나만 바라보던
시간 이었어
오직 너만을
너를 사랑해
이젠 내가
니 모든 걸 지켜줄거야
남은 날들의
모든 행복은
나의 사랑 너를 위해서
Race
엔알지 (NRG)
1998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