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엔알지 (NRG) 배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배반\100010\5311\8\0\JcMJBSFGcrQ\https://blog.kakaocdn.net/dn/msQQq/btrpdn4NUaS/mwdncVcR1bxi2Ja9YE5X5k/img.jpg\

배반 정보

 

작사 김영아 작곡 한창훈 편곡 한창훈

 

 

Youtube Official

 

배반 가사

 

어떻게
니가 나에게 떠난다 할 수 있어
어떻게
니가 나에게 지겹다 할 수 있어
내가 처음이라 했던
내가 마지막이라 했던
니가 어떻게
지금 나에게 끝이라 할 수 있어
넌 무엇인가 숨기고 있어
끝이라 할 수 있어
부자라했던
아주 잘 산다했던
옛날 친구들 만난 뒤
넌 조금 넌 그냥 달라
왠지 점점 더 전과 달라
그땐 몰랐지 정말 몰랐지
그 날 누구를 만난건지
떠난 변한 옛날 그 사랑을
다시 만난거야
아주 근사하게 성공한
그가 나타나자
흔들렸던거야
넌 그래 날 피해갔고
그런 난 이유를 묻고
결국 나에게 전불 말했던 너
아주 이참에 끝내자 했지
한 번만 내게 기횔줘 봐
난 네게 전부를 줬는데
널 화려하게 치장해 줄 그 꿈이
긴 사랑보다 중요해
떠나는 너를 용서못해
영원할거라 약속했잖아
지금 껏 나눠왔던 그 추억을
어떻게 잊을 수 있어
하지만 너를 포기 못해
난 아직 모두 끝난게 아냐
함께한 우리 사랑을
너처럼 배신할 수 없어

뭔지 너에게
나는 뭔지 대체 뭔지
내가 지킨게 내가 바친게
그깟 돈 보다 작았던 거야
아니야 꿈이야 가짜야
넌 아직 나를 원해
그렇게 믿겠지
근데 넌 내 말 듣지도 않고
날 무시했지
멀리 멀리 벌써 너는
내게 사라지고 없지
혼자 남은 내가 붙든 건
떠난 너 없는 내 사랑일 뿐야
나 만큼은 너처럼 안돼
그냥 쉽게 포기가 안돼
니가 배신한 니가 배반한
우리 사랑을 나는 지켜
한번 더 다시 생각해봐
나에게 너 이러면 안돼
난 니가 없이 숨도 쉴 수 없어
날 떠나지마 부탁해
떠나는 너를 용서못해
영원할거라 약속했잖아
지금 껏 나눠왔던
그 추억을 어떻게 잊을 수 있어
하지만 너를 포기 못해
난 아직 모두 끝난게 아냐
함께한 우리 사랑을
너처럼 배신할 수 없어
이해할께
내가 싫어 떠난 너라고 해도
언제나 너를 기다릴께
니가 없는 사랑 지키고 있어
제발 나에게 돌아와줘

NRG003
엔알지 (NRG)
1999.11.04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