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엔알지 (NRG) Lov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Love\100010\2473\8\0\woUoyeLBkY4\https://blog.kakaocdn.net/dn/HTBhZ/btro14stwkP/niIFsdHuQhEtIBZSy4ruDk/img.jpg\

Love 정보

 

작사 노유민 작곡 은비 편곡 Mac Daddy

 

 

Youtube Official

 

Love 가사

 

나를 바라보는 그대 눈빛을 보면
난 항상 가슴이 두근거려
그대 함께 있으면
그댈 느끼고 싶어
이제 맘을 열어줘
자꾸 커져가는 나의 사랑
그대에게 주고 싶어
눈을 감고 뜨고 생각을 해도
나는 그대만 있으면 우
나의 사랑을 느껴
이제 내 곁으로 다가와
그대를 항상 그려왔던
나 이젠 함께 하고 싶어
이젠 친구가 아닌
그대만의 연인이 되어
나와 함께해 줘
그대 나를 위해 MY LOVE
영원히 사랑할꺼야

너의 마음 사이로
나 뛰어들고 싶어
네 뒷모습 사이로
너 안아주고 싶어
함께 거닐며 뛰놀던
그 작은 놀이터
우리 둘 사이로 젖어드는 키스로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 못하는 나
바보 용기 얻어 말해봐
속삭이는 너 어쩔 수 없는
나의 사랑 MY LOVER
그대와 함께 영원히
그댈 품에 안아 눈을 감아도
난 그댈 안고 있으면 우
그대 사랑을 느껴
나 그대 곁으로 다가가
머무를 수 없는 삶 속에
기뻐 행복할 수 있으니
온 세상이 모두 다
내 사랑으로 물들어 가
그대 나의 품에
나는 그대 품에 안겨
영원히 함께 할거야
나의 사랑을 느껴 이제
내 곁으로 다가와
그대를 항상 그려왔던
나 이젠 함께 하고 싶어
이젠 친구가 아닌
그대만의 연인이 되어
나와 함께해 줘
그대 나를 위해 MY LOVE
영원히 사랑할꺼야

비(悲) - Sorrow
엔알지 (NRG)
2001.06.04

앨범설명

멤버 김환성군의 의문사로 슬픔에 빠져있던 그들이 1년 6개월의 준비끝에 4인조로 재구성하여 화려한 재기를 꿈꾼다. 타이틀곡은 강타의 작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