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엔알지 (NRG) 사랑만들기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만들기\100010\41615\18\0\h1KBnuQJKiw\https://blog.kakaocdn.net/dn/1VKcv/btro13G345F/PflO8UmnVgVBStPPv3UtB1/img.jpg\

사랑만들기 정보

 

작사 김영아 작곡 신동관 편곡 신동관

 

 

Youtube Official

 

사랑만들기 가사

 

지금 니 앞에 나를 느껴 봐
니 사랑을 기다렸던
내가 있잖아
참아 왔었던 나의 바램 모두
너 하나만 바라보던
시간이었어
오직 너만을 너를 사랑해
이젠 내가 니 모든걸
지켜줄거야
남은 날들의 모든 행복은
나의 사랑 너를 위해서
언제나 니안엔 내가 없다고
혼자서 나를 달래며
많은 사람들 속에
말없이 니 주윌 맴돌곤 했었지
여러 번 바뀌는 너의 남자를
힘없이 지켜보던 난
다른 사랑 만나도
너만의 행복을 빌어 왔어
하지만 그 때마다
쉽게 끝이 났던
힘에 겨운 널 보면서
니안에 채우려 했던
진짜 사랑은 나란걸 깨달았어
이젠 말할게 너를 사랑해
비워뒀던 내 맘 모두
니꺼라는 걸
지난 시간의 못한 바램 더해
영원토록 내가
너를 지켜줄꺼야
지금 이대로 내게 오면 돼
너 아니면 줄 수 없는
나의 품으로
언제까지나 너의 가슴에
큰 사랑을 채워줄꺼야
수많은 꿈들도 꾸었지만
다른 어떤 누구도 많았지만
그치만 하지만
난 너밖에 없었어
이제 말할게 진짜 말할게
너만을 사랑한다 말할게
오직 나만이 널
지켜 줄 수 있어
그치 맞지 N R G

지나간 슬픔은 모두 지워줘
또 새롭게 만든 추억은
너 하나만 지켜 줄
마지막 내 모습이었잖아
지금껏 망설였던
나의 시간만큼
내가 못한걸 줄꺼야
넌 그저 그 누구보다
행복에 겨운 미소만 보이면 돼
지금 니 앞에 나를 느껴 봐
니 사랑을 기다렸던
내가 있잖아
참아 왔었던 나의 바램 모두
너 하나만 바라보던
시간이었어
오직 너만을 너를 사랑해
이젠 내가 니 모든걸
지켜줄거야
남은 날들의 모든 행복은
나의 사랑 너를 위해서

Concert with Antonio
엔알지 (NRG)
2001.10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