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엔알지 (NRG) Remember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Remember\100010\28453\7\0\KEKiDXh-iCU\https://blog.kakaocdn.net/dn/DgJmK/btro7glkyrl/tdwk4EikF0MqEJ9p6XjPbK/img.jpg\

Remember 정보

 

작사 배화영 작곡 이상준 편곡 고동훈

 

 

Youtube Official

 

Remember 가사

 

아니란 걸 알아
너의 곁에 설 수 없는
나라는 걸
끝인 것도 알지만
쉽지가 않아 내겐
너를 처음 만난
계절이 다가오면
익숙한 그리움 가슴에 머물고
잊어려 애를 썼던
나의 그 바람들은
이 시간속에 무너지네
Remember gloomy
summer dreams
I'll love with you
많은 시간 흘렀지만
나는 늘 그리워
이 자릴 난 떠날 수가 없어
Remember yesterday

오랜 시간 동안
몇 번의 이별도 겪은 나였지만
이번만은 다른 걸
믿기지 않아 나는
혹시 너를 볼 수 있을까
함께 가던 카페에 머물면
텅 빈 외로움이 가슴에 다가와
참아왔던 눈물이나
Remember gloomy summer dreams
I'll love with you
많은 시간 흘렀지만
나는 늘 그리워
이 자릴 난 떠날 수가 없어
Remember
눈부신 따스한
여름날의 햇살도
그 빛의 투명한
너의 그 미소도
한 순간의 달콤한
짧은 꿈 되어
지나간 여름날의
추억으로 남겠지
I'can wait for you
I'll love with you
이 세상 끝나는 그 날까지
너를 사랑해 네 모습
다시 보일 때까지
기다릴테니까

Hit Song
엔알지 (NRG)
2003.02.07

앨범설명

한류열풍의 주역인 NRG의 5집 앨범. 전작과 마찬가지로 여태까지의 NRG의 스타일과는 사뭇 다른 음악 스타일의 앨범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