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엔알지 (NRG) Oh Ah!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Oh Ah!\100010\28453\8\0\O0dzPITLX_4\https://blog.kakaocdn.net/dn/d1VN95/btro31PKJ1v/JQebqnnkFVzuNUOJ0ksk6k/img.jpg\

Oh Ah! 정보

 

작사 천명훈 작곡 이현우 편곡 이현우

 

 

Youtube Official

 

Oh Ah! 가사

 

날 위한 이별이란 건
너만의 사랑인거야
너무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
누구나가 경험하는 사랑이야기
너와 내가 할 수 있는
이별과 슬픔도 알 수 있는
영화 같은 우리들의 이야기
너를 위한건 떠나주는 거
너를 위한건 이별하는 거
사랑한다면
정말 말이 필요 없지
아름다운 연인들의 사랑이야기
모두 들어봐도
그게 그거야 라고
생각하는 나 결국
다시 귀를 귀울이고
이게 아닌데 이러고
싶지 않았는데 내 잘못인데
내가 바보였는데
가슴 치며 후회하고
다시 되돌리고 싶은
일이 어찌나 많던지
조금만 걸어도
다리 아프다고 해
약속시간
조금만 늦어도 짜증 내
겨울이면 춥다고서
나오질 않고
여름이면 덥다고서
나오질 않고
게임 하느라고
여자친구 전화 안받고
싸우다가 내가
잘났다고 화만 더내고
내가 생각해도
정말 나는 이기적이고
내 멋대로 였어
가지마 oh ah
정말 바보같아
내 맘을 왜 몰라 주니
울지마 oh ah
아프케 안할께
한번만 기회를 줘
마음속에 쌓여있는 모든 잘못들
실수 이기심 욕심 불미스런일
너에게 상처주는일
지키지 못할 약속
게으름 거만 오만 교만
연약함 미움 좌절 불평 원망
양심에 찔리는
거짓말 이 모든 것을
너는 참앗어 내가 나빳어
내가 정말 나쁜 놈이였어
그래도 나를 사랑해 주는 건
그래도 나를 아껴주는 건
오직 너뿐이라는 걸
몇년 만에 깨달았어
한번만 한번만 기회를 주겠니
말 그대로 개과천선 할 테니
어리석은
나를 용서 해주겠니
다신 안 그럴게 눈감아 주겟니
사랑해 oh ah
난 너를 사랑해 믿진안을 테지만
미안해 oh ah
널 슬프게 한걸
날 용서해 주겠니
너를 위한건 떠나주는 거
너를 위한건 이별하는 거
한참동안 생각했어 내 맘속엔
나의 곁엔 너 뿐이라는걸
가지마 oh ah 정말 바보같아
내 맘을 왜 몰라 주니
울지마 oh ah 아프케 안할께
한번만 기회를 줘

가지마 oh ah 정말 바보같아
내 맘을 왜 몰라 주니
울지마 oh ah 아프게 안할께
한번만 기회를 줘

Hit Song
엔알지 (NRG)
2003.02.07

앨범설명

한류열풍의 주역인 NRG의 5집 앨범. 전작과 마찬가지로 여태까지의 NRG의 스타일과는 사뭇 다른 음악 스타일의 앨범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