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엔알지 (NRG) I Can Run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I Can Run\100010\28453\9\0\sA6WJOCaM9I\https://blog.kakaocdn.net/dn/bvTF3M/btro1379Caa/xVB4zKLsmG6Ms3VJjnUuEk/img.jpg\

I Can Run 정보

 

작사 천명훈 작곡 이상준 편곡 고동훈

 

 

Youtube Official

 

I Can Run 가사

 

나의 숨소리가 멎을때까지만
너만을 바라보며 사랑하려했지만
역시나 이 세상엔 영원이란 없나봐
사랑이 증오로 변해가는 나를 봐
Why 내가 너만을 사랑하려 했는지
이렇게 아파하며 시간을 보낸건지
하지만 고맙다고 말하고싶어
너에게 난 강해졌어
Just kick it
너는 가끔씩 나에게 말했었지
그 어떤 사랑도 할 수 없다고
네 친구는 나를 보고 비웃지만
실수한거야 넌 날 절대 몰라
Oh 많이 힘들었지 Say ye yeah
난 강해졌어 숨기지 않아
난 달라질거야
앞을 향해 난 달려가
I can run I'm always number one
소중했던 나의 삶 내 사랑 위해
너 따윈 관심없어
I can run I'm always number one
힘들었던 나의 맘
수없이 흘린 눈물
I hate your love
틀에 박힌 네 표정은 마찬가지
그렇게 살다보면
네 인생은 쪽박 차지
한 번 해봐 무시해 모든 걸 괄시해
네가 잘났다고 흥 크나큰 착각이지
네가 사랑을 안다고
하지만 아직 너는 분유냄새 난다고
어리디 어린
너의 웃기지도 않은 많은 생각들
이젠 지우겠어
미련 따윈 갖지 않겠어
Oh 많이 힘들었지 Say ye yeah
난 강해졌어 숨기지 않아
난 달라질거야 앞을 향해 난 달려가
I can run I'm always number one
소중했던 나의 삶 내 사랑 위해
너 따윈 관심없어
I can run I'm always number one
힘들었던 나의 맘 이제는 잊고싶어
love 다시 돌려 주겠어
수 많았던 이 아픔 슬픔 모두 다
너에게 주겠어
I can love 말해주고 싶지만
구겨진 네 사랑 이제는 잊고 싶어
I hate your love

I can love 다시 돌려주겠어
수 많았던 이 아픔 슬픔 모두 다
너에게 주겠어
I can love 말해주고 싶지만
구겨진 네 사랑 이제는 잊고싶어
워 I'm always number one
소중했던 나의 삶 내 사랑 위해
너 따윈 관심없어
I can run I'm always number one
힘들었던 나의 맘
수없이 흘린 눈물
I hate your love

Hit Song
엔알지 (NRG)
2003.02.07

앨범설명

한류열풍의 주역인 NRG의 5집 앨범. 전작과 마찬가지로 여태까지의 NRG의 스타일과는 사뭇 다른 음악 스타일의 앨범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