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샤크라 끝 (End)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끝 (End)\100068\1923\1\1\tRB9jMlheVQ\https://blog.kakaocdn.net/dn/IEH2P/btrpyiV17Yy/nMwNmLQWJOKsyxB12lLPBk/img.jpg\

끝 (End) 정보

 

작사 이상민 작곡 JUSTIN 편곡 JUSTIN

 

 

Youtube Official

 

끝 (End) 가사

 

제각기 있기 였기 때문이기
사랑했기 때문이기
하루지기 이야기 이야기
잊지않기 제각기 이기적
이었기 때문이기
사랑했기 때문이기 영원지기
이야기 이야기
제각기 있기 였기 때문이기
우리의 이야기 이야기
끝에 저 끝에 내가 보내야 하나
사랑이 여기서 end end야
너와의 모든 게 over over
over over
그대의 기억이 end end야
사랑의 끝이야 never never
never never
행복하라며 기다리지 말라며
부디 잊으라 하며 사랑했다며
끝에 끝이여 나의 사랑의 끝
다시 올 수 없을 내 사랑아
그대가 영원한 내 마지막
사랑이었음을
하늘에 바랄 뿐이야
끝에 끝이여 나의 사랑의 끝
다시 올 수 없을 내 사랑아
우리가 영원히 저 세상 끝까지
함께 할 수 없음이 슬플 뿐이야
끝이여 끝이 아니길 비는
우리의 이야기 이야기
끝이여 끝이 아니길 비는
우리의 이야기 이야기
끝이여 끝이 아니길 비는
우리의 이야기 이야기
끝이여 끝이 아니길 빌어
끝에 저 끝에 내가 보내야 하나
기다릴테니 찾아오길 바라며
부디 잊지 않기를 사랑했기에
끝에 끝이여 나의 사랑의 끝
다시 올 수 없을 내 사랑아
그대가 영원한 내 마지막
사랑이었음을
하늘에 바랄 뿐이야
끝에 끝이여 나의 사랑의 끝
다시 올 수 없을 내 사랑아
우리가 영원히 저 세상 끝까지
함께 할 수 없음이 슬플 뿐이야
사랑이 여기서 end end야
너와의 모든 게 over over
over over
그대의 기억이 end end 야
사랑이 끝이야
끝에 끝이여 나의 사랑의 끝
다시 올 수 없을 내 사랑아
사랑의 끝이여 다시 만나기를
슬픔으로 영원한 끝에 끝이여
Chakra‘Ca 2집
샤크라
2001.03.07

앨범설명

첫 앨범의 커다란 성공을 안고 돌아온 네명의 미녀. 아프리카 리듬을 차용한 댄스곡을 타이틀로 차별화된 음악을 보여준다. 의상이나 안무도 번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