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샤크라 사랑이여 (베사메무초)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이여 (베사메무초)\100068\1923\3\0\nSpmn7Xj62s\https://blog.kakaocdn.net/dn/dsPXgX/btrpvTbm5f0/dE4VIndH6J3wUBFO3bI6g1/img.jpg\

사랑이여 (베사메무초)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사랑이여 (베사메무초) 가사

 

사랑이여 내 사랑이여
사랑이여 내 사랑이여
사랑이여 제발 슬퍼 말아요
떠나고 만나고 슬픈게 사랑이야
그대여 울지 말아요
운명에 모든 걸 맡긴 채
이대로 사랑해요 내 사랑이여
처음에 만날 때처럼 그대 마음을
돌이킬 수는 없나요
그대가 떠난 줄 알았을 때
이 세상 모든 걸 잃었어요
그대를 곁에 두고 싶은데
그대는 어디에도 없었죠
이해해줘요
사랑이여 제발 슬퍼 말아요
떠나고 만나고 슬픈게 사랑이야
그대여 울지 말아요
운명에 모든 걸 맡긴 채
이대로 사랑해요
만에 하나 그대가 떠난다면
세상에 정해준
이별이라고 생각하고
기다려야지 돌이킬 날 아래
천에 하나 그대가 돌아온다면
나의 생애 가장 기쁜 날이
될 거라 생각해 돌아와 주길

내 사랑이여
그대가 떠나던 그 날
나의 모든 건 달라져야만 했어요
매일을 슬프게 보내기에
나에게 사랑이 필요했고
그대를 잊기 위해
지금의 행복이 내게
필요했어요 너무 늦었어
사랑이여 나를 미워 말아요
그래도 그 때는 그대를 사랑했어
그대여 떠나 가세요
운명에 모든 걸 맡긴 채
이대로 헤어져요
지금처럼 이대로만 행복해요
영원히 이별이 없기를
하늘에 기도해요
그래도 내 맘은 그대를 사랑해요

Chakra‘Ca 2집
샤크라
2001.03.07

앨범설명

첫 앨범의 커다란 성공을 안고 돌아온 네명의 미녀. 아프리카 리듬을 차용한 댄스곡을 타이틀로 차별화된 음악을 보여준다. 의상이나 안무도 번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