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샤크라 주연은 너와 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주연은 너와 나\100068\1923\10\0\t22omocEZq4\https://blog.kakaocdn.net/dn/olvsg/btrpyj1GWMI/K81FK8kuAD0Lzk6FH2gA10/img.jpg\

주연은 너와 나 정보

 

작사 이상민 작곡 신상근 편곡 신상근, Euro

 

 

Youtube Official

 

주연은 너와 나 가사

 

사랑이 인연이

사랑이 인연이 끝나는 날

저기 멀리 네게 안긴
다른 여자를 어떻게 아니아니
니가 아닐거야
이 못된 것 버릴거야 이제
아픔 하나 주고 가는
너와의 사랑 어떻게 아니아니
내게 이런거야
이 못된 것 버릴거야
널 그렇게 후회할 너의 그 행동은
괜한 짓 못난 짓
사랑했던 나를 사랑했었던
모두를 버리고 너였는데
사랑이 인연이 끝나는 날
사랑이 믿음이 깨지는 날
내 눈에 눈물이 흐르는 날
그것도 모른 채 잠이 들 너에게
사랑이 인연이 끝나는 날
사랑이 믿음이 깨지는 날
주연은 너와 나 불행하게
주제는 우리의 이별의 이야기

저기 멀리 네게 안긴
다른 여자가 누나래 아니아니
누나 아닐거야
이 못난 것 찾을 거야 이제
아픔 하나 두고 다시
너와의 사랑 어떻게 아니아니
네게 물어볼 껄 이 못난 것
찾을 거야
널 그렇게 후회할 나의 그 행동이
한 달째 두 달째
사랑했던 나를 사랑했었던
너인걸 이제는 알았는데
사랑이 인연이 만나는 날
사랑이 믿음이 생기는 날
내 눈에 눈물이 흐르는 날
그것도 모른 채 지금껏 너만을
사랑이 인연이 만나는 날
사랑이 믿음이 생기는 날
주연은 너와 나 행복하게
주제는 우리의 사랑의 이야기

Chakra‘Ca 2집
샤크라
2001.03.07

앨범설명

첫 앨범의 커다란 성공을 안고 돌아온 네명의 미녀. 아프리카 리듬을 차용한 댄스곡을 타이틀로 차별화된 음악을 보여준다. 의상이나 안무도 번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