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샤크라 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다\100068\16756\1\0\2u9UJWVp9K4\https://blog.kakaocdn.net/dn/x5fh0/btrppzkVzPE/hu24uORxHVoT5dMH6dBTgK/img.jpg\

다 정보

 

작사 이상민 작곡 류정수 편곡 류정수

 

 

Youtube Official

 

다 가사

 

다 모두 다 그대를 위해서야요

다 그렇게 다 슬픔
아픔 내가 다
다 모두 다 행복
미래 그대로 다
다 그렇게 다 슬픔
아픔 내가 다
다 모두 다 그대를 위해서
이별의 세상이 눈물을 흘려요
이젠 잊어요 다 잊어요
난 괜찮아요 버려진 거겠죠 난
다 그런거죠 이젠 날 잊어요
답답하고 너무나 슬퍼지네요
많고 많은 슬픔이 아니잖아요
하고 싶은 얘기도 할 수 없어요
간직하긴 너무나 슬퍼지네요
다 그렇게 다 날 사랑했죠
다 그렇게 다 날 떠나갔죠
다 그렇게 다 날 외면했죠
다 그런게 남자 아닌가요

답답하고 너무나 슬퍼지네요
많고 많은 슬픔이 아니잖아요
하고 싶은 얘기도 할 수 없어요
간직하긴 너무나 슬퍼지네요
다 그렇게 다 날 사랑했죠
다 그렇게 다 날 떠나갔죠
다 그렇게 다 날 외면했죠
다 그런게 남자 아닌가요
다 그렇게 다 다 슬퍼하죠
다 그렇게 다 다 살아가죠
다 그렇게 다 다 잊어가죠
다 그런게 사랑 아닌가요
사랑하는 그대여 모든걸
다 가져가요
답답하고 너무나
나 슬퍼 나 슬퍼
많고 많은 슬픔이
아쉽다 아쉽다
하고 싶은 얘기도
저 멀리 아주 멀리
간직하긴 너무나 슬퍼지네요
So far So good
다 그렇게 다 날 사랑했죠
다 그렇게 다 날 떠나갔죠
다 그렇게 다 날 외면했죠
다 그런게 남자 아닌가요

Chakra 3
샤크라
2002.10.1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