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S.E.S. Choose My Lif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Choose My Life\100016\15920\4\0\xyxeXr3kW9E\https://blog.kakaocdn.net/dn/uICzU/btrpD1sXp6U/h42qCgyAGAhzOKfuWyiAK1/img.jpg\

Choose My Life 정보

 

작사 이소은, 윤효상 작곡 황성제 편곡 황성제

 

 

Youtube Official

 

Choose My Life 가사

 

May be I don't have to be afraid again.
I have me & that is all i need choose,
keep on dreaming
또 하루를 시작하는 나를 위한 작은 선택은 바로 나
내가 필요한 것은 소중한 내 자신인걸
내 앞에 펼쳐진 하루를 나만의 색으로 칠할께
내 삶의 주인공은 나니까
세상은 그런 나를 기다려
나를 위해 준비된 이 멋진 무대에
Hey! come on my baby
i don't have to be afraid again.
I have me & that is all I need choose
my life & keep on dreaming
또 하루를 시작하는 나를 위한 작은 선택은 바로 나
내가 필요한 것은 소중한 내 자신인 걸
넌 나를 보고 말하지 운명은 이미 정해졌다고
세상은 그런 거라고 나는 네게말했지
운명은 없는 거라고 내가 만든다고~
내 안에 숨겨 둔 사랑을
오늘 밤 너에게 전할께
내 삶의 주인공은 나니까
사랑도 이젠 내가 선택해
나를 위해 준비된 이 멋진 세상에
Hey! come on my baby
I don't have to be afraid again.
I have me & that is all i need choose
my life & keep on dreaming
또 하루를 시작하는 나를 위한 작은 선택은 바로 나
내가 필요한 것은~ 난 조금 더 멋진 내가 될거야
(choose~ choose~choose my life)
내 안의 다른 나를 찾아서 당당한 날~
May be I don't have to be afraid again.
I have me & that is all i need choose
my life & keep on dreaming
또 하루를 시작하는 나를 위한 작은 선택은 바로 나
내가 필요한 것은 소중한 내 자신인걸
I don't have to be afraid again.
I have me & that is all i need choose
my life & keep on dreaming
또 하루를 시작하는 나를 위한 작은 선택은 바로 나
내가 필요한 것은 내 자신인 걸
I don't have to be afraid again.
I have me & that is all I need choose
my life & keep on dreaming
또 하루를 시작하는 나를 위한 선택은 바로 나
내가 필요한 것은 소중한 내 자신인걸

Choose My Life-U
S.E.S.
2002.02.15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