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핑클 (Fin.K.L) 눈동자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눈동자\100065\2102\3\0\E6_cXzpTTL4\https://blog.kakaocdn.net/dn/crSXhW/btrpIyYvxXi/L6YBTWohAvDLGs6lhnruY1/img.jpg\

눈동자 정보

 

작사 Unknown 작곡 Unknown 편곡 박용하

 

 

Youtube Official

 

눈동자 가사

 

아주 오래 전에 느껴왔던
나를 보는 눈동자
그 어느 곳에 있어봐도
피할 수 없어

내게 무슨 말을 하고픈지
이미 알고 있지만
그댄 그저 나를 바라볼 뿐
말하지 않네
사랑은 은은하게
다가오기도 하지만
순간에도 느껴지는 것
이제 내게 말을 해주오
그대 나를 처음 본 순간
이미 나를 사랑하고 있었다고
그대 나를 사랑하기에
오랫동안 바라보고 있었다고
그대 나를 처음 본 순간
이미 나를 사랑하고 있었다고
그대 나를 사랑하기에
오랫동안 바라보고 있었다고

내게 무슨 말을 하고픈지
이미 알고 있지만
그댄 그저 나를 바라볼 뿐
말하지 않네
사랑은 은은하게
다가오기도 하지만
순간에도 느껴지는 것
이제 내게 말을 해주오
그대 나를 처음 본 순간
이미 나를 사랑하고 있었다고
그대 나를 사랑하기에
오랫동안 바라보고 있었다고
그대 나를 처음 본 순간
이미 나를 사랑하고 있었다고
그대 나를 사랑하기에
오랫동안 바라보고 있었다고
그대 나를 처음 본 순간
이미 나를 사랑하고 있었다고
그대 나를 사랑하기에
오랫동안 바라보고 있었다고

Memories & Melodies
핑클 (Fin.K.L)
2001.04.13

앨범설명

3,40대를 위한 앨범을 가요계의 요정 핑클이? 길옥윤, 윤상, 신해철, 김형석 등 이름만으로도 쟁쟁한 이들의 지난 히트곡을 모은 리메이크 앨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