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핑클 (Fin.K.L) 한번만 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한번만 더\100065\2102\6\0\FuiJDxHf01s\https://blog.kakaocdn.net/dn/pvzIm/btrpzLxPYFY/egVla8HgsfUR2T6JXF4y6K/img.jpg\

한번만 더 정보

 

작사 전상진 작곡 김성호 편곡

 

 

Youtube Official

 

한번만 더 가사

 

멀어지는 나의 뒷모습을 보면은 <BR>떨어지는 눈물 참을 수가 없다고 <BR>그냥 돌아서서 외면하는 그대의 <BR>초라한 어깨가 슬퍼 <BR>이젠 다신 <BR>볼 수 없을꺼란 인사에 <BR>나의 눈에 고인 <BR>눈물 방울 흐르고 <BR>그대 돌아서서 외면하고 있지만 <BR>흐르는 눈물을 알아 <BR>이렇게 쉽게 끝나는건가 <BR>이것이 우리의 마지막 모습인가 <BR> <BR>hey 한번만 나의 눈을 바라봐 <BR>그대의 눈빛 기억이 안나~ <BR>이렇게 애원하잖아 <BR> <BR>hey 조금만 내게 가까이 와봐 <BR>그대의 숨결 들리지 않아 <BR>마지막 한번만 더 <BR>그대의 가슴에 안기고 싶어 <BR> <BR>이뤄질 수 없는 <BR>사랑이라 느껴도 <BR>헤어져야 하는 사랑인줄 몰랐어 <BR>그대 돌아서서 외면하는 이유를 <BR>말하여 줄 수는 없나 <BR>이렇게 쉽게 끝나는건가 <BR>이것이 우리의 마지막 모습인가 <BR> <BR>hey 한번만 나의 눈을 바라봐 <BR>그대의 눈빛 기억이 않나 <BR>이렇게 애원하잖아 <BR> <BR>hey 조금만 내게 가까이 와봐 <BR>그대의 숨결 들리지 않아 <BR>마지막 한번만 더 <BR>그대 곁에 잠이 들고 싶어 <BR>hey 한번만 나의 눈을 바라봐 <BR>그대의 눈빛 기억이 않나 <BR>이렇게 애원하잖아 <BR> <BR>hey 조금만 내게 가까이 와봐 <BR>그대의 숨결 들리지 않아 <BR>마지막 한번만 더 <BR>그대의 가슴에 안기고 싶어 <BR> <BR>
Memories & Melodies
핑클 (Fin.K.L)
2001.04.13

앨범설명

3,40대를 위한 앨범을 가요계의 요정 핑클이? 길옥윤, 윤상, 신해철, 김형석 등 이름만으로도 쟁쟁한 이들의 지난 히트곡을 모은 리메이크 앨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