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베이비복스 Sugar Baby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Sugar Baby\100032\5231\5\0\Ebf2c48zIRA\https://blog.kakaocdn.net/dn/bFEgq9/btrpD1UsCeV/XbY8H7Kty0iuhSuYawg7Y1/img.jpg\

Sugar Baby 정보

 

작사 최수정 작곡 최수정 편곡

 

 

Youtube Official

 

Sugar Baby 가사

 

영원히 영원 영원히
나만을 사랑한다고 해줘
그대가 바라보는 눈 속엔
언제나 내가 가득할 수 있게
진주 조개 껍데길 모아
나의 목에 걸어주던 너
언제나 내 곁에 함께 있어줘 워
Sugar Sugar baby love
나의 이 마음 다 드릴께요
나는 그대 안에서 사는
한마리 외로운 작은 새
오늘밤도 나의 꿈에
달콤하게 말해요
I love you You love me
내 맘을 꼭 잡아줘
사랑해 너를 내 맘은 변치 않아
나를 기다리게 해도
난 언제나 baby I love you

하얗게 부서진 모래알
그 여름 바닷가에 단 둘이
파도의 노랫 소릴 들으며
나에게 사랑을 고백하던 너
그렇게 멋지지는 않아도
곁에 있으면 너무 행복해
완전히 난 네게 빠져 버렸어 워
Sugar Sugar baby love
나의 이 마음 다 드릴께요
나는 그대 안에서 사는
한마리 외로운 작은 새
오늘밤도 나의 꿈에
달콤하게 말해요
I love you You love me
내 맘을 꼭 잡아줘
사랑해 너를 내 맘은 변치 않아
나를 기다리게 해도
난 언제나 baby I love you
사랑해 너를 내 맘은 변치 않아
나를 기다리게 해도
난 언제나 baby I love you

Baby Vox Ⅱ
베이비복스
1998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