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베이비복스 Sugar Baby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Sugar Baby\100032\16345\28\0\q2X_mc9eGb0\https://blog.kakaocdn.net/dn/bcsr3r/btrpzKeCxPz/KqL4NsIBJ9rbk001nR6hl1/img.jpg\

Sugar Baby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Sugar Baby 가사

 

영원히 영원 영원히
나만을 사랑한다고 해줘
그대가 바라보는 눈속엔
언제나 내가 가득할수 있게
진주 조개 껍데길 모아
나의 목에 걸어주던 너
언제나 내곁에 함께 있어줘
Sugar Sugar baby love
나의 이 마음 다 드릴께요
나는 그대 안에서 사는
한마리 외로운 작은새
오늘밤도 나의 꿈에 달콤하게 말해요
I love you You love me
내 맘을 꼭 잡아줘
사랑해 너를 내맘은 변치 않아
나를 기다리게 해도
난 언제나 baby I love you
사랑해 너를 내맘은 변치 않아
나를 기다리게 해도
난 언제나 baby I love you

Baby V.O.X Special Album
베이비복스
2002.04.23

앨범설명

베이비 복스의 5년간의 활동을 정리하고 돌아보게 해주는 스페셜 앨범. 그녀들의 히트곡을 Non Stop Mix로 들어볼 수 있는 팬들에게 보내는 특별한 선물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