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베이비복스 내 사랑이기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내 사랑이기를\100032\16345\36\0\O-Si6eIlumY\https://blog.kakaocdn.net/dn/eBWLgi/btrpvRFE9be/EiHeEg0EihbHdRD7EkRowK/img.jpg\

내 사랑이기를 정보

 

작사 양재선 작곡 김형석 편곡 김형석

 

 

Youtube Official

 

내 사랑이기를 가사

 

그대가 하루를 채워 주는데
그 동안 어떻게 나 지냈었는지
사랑은 다른 세상
얘기로 생각했던
내게도 사랑이 오기는 하네요
스치는 그대 작은 인사에도
밤 새워 뒤척이는 나를 아는지
그대가 보낸 글을
또 다시 꺼내 보며
행복에 잠기는
내 모습을 아는지
아픔은 아픔이 알아 보나요
내게 오는 길에
많이 울어야 했는지
슬픈 시선이 닿았죠
오 그대 지금 기대 온
내 작은 어깨에
편안히 잠들 수 있기를
내가 기도할께요
내 사람이기를
내 마지막을 함께 할
내 사랑이기를

자꾸만 그대 웃음이 떠날까
또 다시 잊어야
하지는 않을까
행복한 웃음 뒤에는
항상 두려움이
조금만 아껴서
사랑하라 하네요
아픔은 아픔을 알아 보는지
내 눈물 자국을
그댄 볼 수가 있는지
내게로 다가왔었죠
오 내가 누려도 되는
행복이 맞는지
하늘의 실수는 아닌지
그댈 사랑하는 맘
전해진 거라면
영원히 지켜갈께요
그대 지금 기대 온
내 작은 어깨에
편안히 잠들 수 있기를
내가 기도할께요
내 사람이기를
내 마지막을 함께 할
내 사랑이기를
Baby V.O.X Special Album
베이비복스
2002.04.23

앨범설명

베이비 복스의 5년간의 활동을 정리하고 돌아보게 해주는 스페셜 앨범. 그녀들의 히트곡을 Non Stop Mix로 들어볼 수 있는 팬들에게 보내는 특별한 선물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