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베이비복스 사랑인가봐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인가봐요\100032\30820\4\0\l-Q6KH6okjA\https://blog.kakaocdn.net/dn/caZETI/btrpGzcjuGG/ImLKc45zH68NhO66OdJmEK/img.jpg\

사랑인가봐요 정보

 

작사 김우진 작곡 김우진 편곡 김우진

 

 

Youtube Official

 

사랑인가봐요 가사

 

사랑인가봐요
처음 우리만난 순간부터
나에 마음을
이미 니안에 닫혀버렸어
눈을떠봐요
니앞에 내가 서있을테니
그러면 너는 그냥 안아주면돼
하늘에 반짝이는 별을봐요
내가 보고싶어질꺼야
너에 맘에 이미 내가 있으니
하늘에 자유롭게 떠다니는
구름이 조금씩 머즐꺼야
언제라도 나에게로
달려오고 싶으니
아마 이런게 사랑인거야
너를 내안에서 쉴수있게
아무것도 바라지않아
난너만 있으면돼
혹시내가 널 힘들게할때
넌 눈짓으로 내게 얘기해
너의맘이 변할수있게
니곁에서 기다릴께 날안아줘

같이 가기로해
우리 처음만나 설래였던 이순간들이
영원히 갈수있게
하늘에 반짝이는 별을봐
그속에 내가 있을꺼야
아직은 너의 맘이 지쳐있을힘들다면
니옆엔 언제나 내가있을꺼야
너에게 힘이될께
그게나에기쁨이니
하늘에 자유롭게 떠다니는
구름이 조금씩 머즐꺼야
언제라도 나에게로
달려오고 싶으니
아마 이런게 사랑인거야
너를 내안에서 쉴수있게
아무것도 바라지않아
난너만 있으면돼
혹시내가 널 힘들게할때
넌 눈짓으로 내게 얘기해
너의맘이 변할수있게
니곁에서 기다릴께 날안아줘

Devotion
베이비복스
2003.04.03

앨범설명

한류열풍을 타고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여성 아이돌그룹이 된 베이비 복스의 6번째 앨범이다. 타이틀곡인 '나 어떠해'는 유로테크노 곡으로 현재 가요씬에서 신선한 느낌으로 다가오는 곡이다.
반응형